정보

애드센스 정지 1달 후... 광고가 돌아오고 느낀점...

흙수저 2022. 5. 21. 07:00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가 중지되었다.
광고가 돌아오고 느낀 점이 많다.
저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흙수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애드센스 광고가 돌아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웃님들께서는 정지를 당하시면 안 됩니다!!

필요 없을 수도 있는 정보이지만

제가 직접 경험한 내용을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2022년 5월 18일까지 계정이 정지였는데요.

그렇다면 19일 몇 시부터 정지를 풀어줄까요?

저는 당연히 0:0 일것이라고 예상했는데요.

예상과는 다르게 시간이 늦었습니다.

오후 12:16분에 풀렸습니다.

이메일을 확인한 후 다시 활성화 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계정 정지를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으로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또 이번 정지로 인하여 무서운 것이

2가지가 생겼습니다.

 

DuckDuckGo

누군가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덕덕고를 사용해서 들어온 다면

너무 무섭네요...

 

DuckDuckGo — 사생활 보호, 쉬워졌네요.

The Internet privacy company that empowers you to seamlessly take control of your personal information online, without any tradeoffs.

duckduckgo.com

굳이 사생활 보호까지 써가면서 까지

제 블로그에 들어온다는 게 이렇게 무서울 줄이야..

가끔 누군가 덕덕고로 제 블로그에 방문을 해주시는데

정지를 한번 당해서 그런지 너무 무섭네요.

유입 로그

유입 로그에서 짧은 시간에 많은 곳을

방문한다면 이것 또한 무시무시합니다.

무엇인가 의도한 것이 있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제가 작성한 글이 마음에 드셨을 수도 있는데

그렇다고 보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에 많은 곳을

움직이셔서... 이것도 무섭게 느껴졌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어떤 경우가 무서우신가요?

블로그의 세계는 블로거에게는

참... 불합리한 곳인 거 같아요.

다들 험난한 블로그의 세계에서

이상한 사람 만나지 않고

잘 운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함께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