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는 역시 고구마지!!! 바로먹는 순수고구마

흙수저 2022. 6. 20. 00:00
반응형
다이어트를 진행한다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고구마!!!
간편한 고구마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준 고구마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회사는 과자를 간식으로 주는데요.

제가 간식을 시키는 동료를 협박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간식을 구매하는 동료가

제가 운동을 가르치고 있는 동료거든요!!!

살 뺀다면서 과자를 시키면 어떻게 하냐고!!!

고구마 훈제란 등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을 시켜달라고!!!

그래서 결국!!! 고구마가 간식으로 나왔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1주일에 1번은 고구마가 생기겠어요.

먹기 간편하게 되어있어요~

저는 항상 생고구마를 구매해서 삶아서 먹었는데

편리해서 좋긴 하네요.

그렇지만 가격은 사악합니다.

생고구마에 비해서 엄청 비쌉니다.

편리함을 가지기 위해서는 역시... 돈이 필요합니다.

자본주의 세계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솔직히 한 개가 고구마 1개의 양이 안됩니다.

고구마 반개 정도 되는데... 양이 정말 아쉽습니다.

적어도 한 개의 양은 되면 좋을 텐데..

2개는 먹어야 1개가 되는 거 같아요.

130g(오차범위 4%)

약 180kcal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제가 동료들이 준거 몇 개 더 먹어봤는데

맛은 랜덤입니다.

맛있는 것도 있고 맛없는 것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간식으로 먹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제대로 식단 조절을 하면 중간중간마다 배가 고프죠...

배고플 때 하나씩 먹으면 괜찮겠다 싶었어요.

물론 바디 프로필을 찍는다면

고구마 하나가 한 끼가될 수도 있지만.....

 

저는 회사에서 받아서 공짜로 먹었지만

솔직히 가성비 좋지 않습니다.....

그냥 고구마 구매해서 쪄 드시는 건 어떨까요?

만약에 제가 고구마로 다이어트한다면

1박스 구매해서 1주일 동안 나누어서 먹을 거 같아요

 

편리함을 대신해서 주머니를 가볍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편리함을 위해 고구마를 간편하게 구매하지 마시고

차라리 생고구마를 사시고 그 돈으로 단백질을 구매해서

같이 드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