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단백질과자점] 247kcal인데 단백질이 23g 카스테라?

흙수저 2022. 6. 1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단백질에 관심이 많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빵을 섭취하면서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과자점에서 나온 카스테라를 구매해봤는데요.

과연 맛도 있고 단백질도 챙길 수 있을까요?

단백질과자점

[흙수저가 생각하는 장점]

 

칼로리는 247kcal로 식사대용으로는 OK!!!

빵을 먹으면서 단백질 23g이라면 OK!!!

배부르진 않지만 어느 정도 포만감을 주어서 OK!!!

 

오~~~ 제 기준에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맛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음.. 흔히 생각하는 카스테라는 부드럽지요?

저는 카스테라는 부드럽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평상시에 구매하는 카스테라 처럼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역시 단백질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 거 같아요.

그렇지만 다이어트할 때는

빵 먹고 싶어도 참아야 되잖아요.!!!

정말 빵이 먹고 싶다면 식사 한 끼 포기하고

단백질 빵을 먹어도 괜찮겠다 싶어요.

다이어트 기간에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는 제로콜라와 함께 쳐묵쳐묵 했습니다.

 

냉동으로 보관하고 먹을 수 있어서

보관도 오래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실제 빵은 유통기한이 짧은데

집에 쟁여두기도 괜찮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름에 시원하게 냉장 해동해서 먹어도 되고

따뜻하게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도 되고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건강하게 벌크업을 하신다면 괜찮을 거 같고

다이어트 중에 빵 먹고 싶다면 괜찮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