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력무선에어건] 핸드폰을 날리는 힘!!!! 미니 에어건 1세대 청소 할 때 너무 좋은데요!!!

흙수저 2022. 5. 17. 00:00
반응형
집 안 청소를 깨끗하게 하고 싶었던 흙수저
동료의 에어건의 사용에 흥미를 보이는데.
청소할 때 좋아 보이는 에어건
돈 주고 사기 아깝다. 그래서?
빌렸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동료에게 에어건을 빌린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동료가 에어건으로 책상 청소를 하더군요.
오~ 파워가 아주 강합니다.
청소 할 때 너무 좋을 거 같아서
가격에 얼마냐고 물어보니!!!
40,000원이 넘게 주고 구매했다고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인터넷 검색해보니 현재는 2만원초반이라고합니다

차도 없는 제가 에어건을 사기는...
낭비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그냥 빌렸습니다!!!!
대청소하는 느낌으로 빌리면 되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이가 있다면 깨끗이 청소를 위해서
구매할 거 같긴 한데!!
저는 아이가 없으니까요!!~

[장점]
무선이라 편리하게 이곳저곳 청소를 할 수 있고
핸드폰을 날릴 만큼 강력해서 먼지가 다 날아갑니다.
휴대성과 힘을 겸비해서 아주 좋았어요.

휴대폰 청소는 쉽게 날아가니!!
파워는 인정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차가 있으시다면
집에 아이가 있으시다면
저는 구매할 거 같습니다.^^


저의 흙수저를 탈출하기 위한
주식 & 가계부 주제가 네이버로 이사를 갔습니다.
절약하고 투자하는 저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해주세요. ^^:
작지만 매일 성장하는 흙수저가 되겠습니다.

월100만원투자기 : 네이버 블로그

흙수저 탈출을 위한 노력. 국내주식 20만원 해외주식 40만원 해외ETF 40만원 적립식투자를 진행합니다. 아껴쓴 금액은 개인연금저축 매주쓰는 가계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