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청우 초코파이 찰떡] 초코파이와는 다른 맛이? (with 제주 감귤주스)

흙수저 2022. 9. 1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준 과자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TV광고에서 자주 봤던 초코파이
궁금했지만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초코파이
쫀득쫀득 초코파이 찰떡을 먹어봤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청우에서 나온 초코파이 찰떡은 맛있을까요?

초코파이 찰떡

개봉을 해보니 12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칼로리는 12개에 1,110kcal
한 개에 100칼로리가 되지 않네요.
오~ 초코로 되어 있는데 칼로리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초코파이에 비해서 양이 많이 작았습니다.
저는 한입이 넣을 만큼 크기가 작았어요.
최소 2개는 먹어야 일반 초코파이 1개의 느낌이랄까요?
찰떡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쫀득쫀득합니다.
과자 이름에서 처럼 쫀득한 게 포인트인 거 같아요.
일반적인 초코파이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점은 있네요.
초코파이와 찰떡을 좋아하신다면 괜찮겠다 싶은걸요?
저는... 일반적인 초코파이가 승리했습니다.!!!
만약 제 돈주고 사 먹는다면 정!!!
정이 있는 초코파이 먹을 거 같아요.
뭔가... 훈련소가서 교회 가서 먹던 맛이 그립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회사에 같이 먹으라고 준 제주감귤 함께
쳐묵쳐묵 했습니다.~
달달한 초코파이에는 아메리카노가 최고인데...
일단 공짜로 받은 음료니.. 조합을 포기합니다.
[이래서... 머리가 빠지나?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