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의 꿈

[유튜브 도전 - 18] 흙수저의 해외주식 투자 (40만원 강해진 흙수저의 계좌)

흙수저 2022. 5. 1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영상제작을 도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Q) 대단하신 끈기입니다

 

A) 제가 하는 거 보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생각만 하기보다는

일단 하고 잘못된 점은 고치는 게

제 스타일이라..

잘 만들었던 못 만들었던

일단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실행을 해봐야

문제점이 보이더라고요. ^^;

할 수 있는 게 끈기 노력...

이런 거밖에 없어서

제가 할 수 있는걸 최대한 해보겠습니다.

 

Q) 목소리 본인 목소린가요^^ 또박또박 잘 들립니다

그러나 점점 말 속도가 빨라지는 느낌이에요

 

A) 짧게 끊어가다 보면 천천히 되는데...

뭔가 길게 말할 때는 빨라지는 느낌이 있네요...

고쳐보려고 하는데 쉽지는 않네요..

ㅠ.ㅠ

조금씩 고쳐볼게요~ 한 번에는 쉽지 않네요...

목소리는... 본인 목소리가 맞습니다..

부끄럽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이번 영상은 저의 40만원 강해진 국내 주식 계좌에

대해서 영상을 제작해보았습니다.

[필모라, C10 마이크. 비즈 하우스 이용]

 

계속 마이너스였는데 금요일에

한 번에 복구를 많이 해주어서

다행스럽게 마이너스는 나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없다는 생각으로

초보자의 시점으로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에 블로그 개설을 하고

이웃님들께서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시고

다듬어주시면서 현재 저의 블로그는 처음과 다르게

많이 다듬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잘해서 도전하는 게 아닌 

잘하고 싶어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영상을 시청해주셨다면

부족한 점을 말씀해주신다면

다음 영상에서는 또 고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