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이어트 식품]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곤약떡볶이 어떠세요? (아임웰)

흙수저 2022. 6. 4. 00:00
반응형

다이어트를 한다면 무조건 피해야 될 분식
그렇지만 너무 먹고 싶다면
구매해서 먹는 곤약떡볶이....
칼로리도 낮고 간편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아임웰에서 판매하는 곤약떡볶이를 섭취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한다면 제일 참기 힘든 음식이

분식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치킨보다 분식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평일에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냉동고에서 돌려먹는 곤약떡볶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매콤 곤약떡볶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5분 돌리면 완성됩니다.

곤약으로 만들어서 칼로리가 260kcal입니다.

일반 떡볶이에 비해서 엄청 낮지요.

평상시에 먹는 떡볶이랑 맛은 비교하면 안 되지만

식단 조절을 하고 있다면 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곤약떡을 전부 쳐묵쳐묵 하고

남은 소스에 단백질인 사조참치를 넣고

탄수화물인 즉석밥을 넣어서

비벼먹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것도 아주 꿀맛입니다.

단백질도 챙기고 탄수화물도 챙기고

아주 좋은 거 같아요. ^^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계시다면

다이어트 중에 떡볶이가 먹고 싶으시다면

곤약떡볶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