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라명과 첫눈애바나나 달달하긴 한데... (맛있나?)

흙수저 2022. 6. 1.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준 과자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약간? 고급진?
'신라명과'라는 타이틀을 가진 빵을 주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첫눈애 바나나인데요.
과연 이 빵은 신라명과의 명성에 맞게 맛있었을까요?

첫눈애바나나

일단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저희 회사 직원들의 10명 중에 7명은
별로라고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건 확률입니다.
3명은 맛있다고 했어요.!!!

1박스에 16개가 들어있습니다.
바나나 함유는 1.16%이네요.
바나나 맛은 나긴 하는데
음... 인공적으로 바나나맛을 낸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칼로리는 1개에 71kcal입니다.
한 개만 먹으면 괜찮을 거 같긴 하네요.

회사에서 나누어준 제로 사이다
부르르 와 함께 딱 한맥만 먹어봤는데요.
저라면... 바나나우유를 사 먹을 거 같아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바나나우유 승리!!!!!
굳이 제 돈 주고는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간식으로 주었으니까
제가 돈 주고 사 먹지 않을 빵을 먹어본 거 같아요.
선물하기는 좋겠다? 의 느낌입니다.
포장지도 예쁘고
신라명과라는 타이틀도 있어서
선물로 하기에는 딱 좋을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솔직히 저는 첫눈애 바나나보다
제로 사이다 부르르가 더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