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의 꿈

[유튜브 도전 - 16] 5월 국내주식 영상제작 (20만원 강해진 흙수저 계좌)

흙수저 2022. 5. 7.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영상제작을 도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Q) 해외 비중이 크시네요?

 

A) 해외주식을 더 신뢰하고 있습니다^^:

 

Q) 수저님 영상 많이 볼 것 같네요~~^^

 

A) 제가 부족해서 많은 사람이 시청하지 않지만

누군가 1명이라도 도움이 될 수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Q) 하루빨리 경제적 자유를 이루시길 바라요!!

 

A) 같이 경제적 자유를 이루시죠^^:

우리 이웃님들과 저 모두 함께!!!!

 

Q) 흙다방

 

A) 저의 홈카페를 이웃님께서 흙다방이라고 표현해주셨습니다.

흙다방이 따로 있는 건 아니고 애칭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이웃님의 아이디어를 사용했습니다.

 

이번 영상은 저의 20만원 강해진 국내 주식 계좌에

대해서 영상을 제작해보았습니다.

2분 영상을 만드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파워포인트도 만들어야 하고 

녹음도 해야 되고

필모라 영상제작 프로그램에서 작업도 해야 되고

영상 제작은 정말 손이 많이 가긴 하네요.

도전하시고 싶으시다면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고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없다는 생각으로

초보자의 시점으로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에 블로그 개설을 하고

이웃님들께서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시고

다듬어주시면서 현재 저의 블로그는 처음과 다르게

많이 다듬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잘해서 도전하는 게 아닌 

잘하고 싶어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영상을 시청해주셨다면

부족한 점을 말씀해주신다면

다음 영상에서는 또 고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