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스타벅스] 펀치 그래비티 블렌디드 먹으면서 포스팅 쓰기

흙수저 2022. 5. 6.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스타벅스에서 포스팅을 쓴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작지만 삼성카드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주주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카드도 사용하고 혜택도 보고

또!!!! 쿠폰도 받았습니다.~

카드 사용으로 쿠폰까지!!

아주 좋은 삼성카드입니다.

[스타벅스] 펀치 그레비티 블렌디드

제가 주문한 음료는 펀치 그레비티 블렌디드 (벤티)

과일맛이 강해서 아주 상큼하고 좋았어요.

색이 곱고 맛도 있어서 기분 좋게 먹으면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고 스타벅스 카드에 남아있던

금액을 사용해서 음료를 먹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뭔가 공짜로 먹은 듯한 느낌이.. ^^:

 

 

이제는 여름인거 같아요.. 에어컨이 계속 작동이 되어서

매장이 춥게 느껴졌습니다.

처음에 스타벅스에 들어왔을 때는 더웠는데

앉아서 포스팅을 쓰고 있으니 너무 추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음료 한잔 시켜두고 예약포스팅을 3개나 작성했습니다.

 

포스팅 작성하는게 쉬워 보여도 시간이 꽤 걸리잖아요.

우리 이웃님들은 잘 아시죠?~ 창작의 고통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 같은 경우는 일단 제 생각을 포스팅에 무조건 넣어야 돼서

한마디 한마디 작성할 때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요.

누군가에는 해가 되지 않을까... 작성하고 몇 번 더 읽어봐서

시간이 더 걸리는 거 같기도 합니다. 

물론 실수를 할 때도 있지만...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실수는 애교로 봐주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제 여름이 성큼성큼 다가오는 거 같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포스팅 작성하실 때

맛있는 음료 드셔 가면서 포스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쿠폰이 없었다면 아마 흙다방? 에서

아메리카노 먹었을 겁니다.

흙다방은 제 아이디어가 아닌 이웃님의 아이디어입니다.

제가 이웃님의 아이디어를 이용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