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노브랜드 추천상품] 불고기피자는 꼭... 에어프라이어에....

흙수저 2022. 6. 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가성비가 좋은 노브랜드를 좋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마리오 아울렛에서 공짜로 책을 읽고
쇼핑을 하기 위해 마리오 아울렛 지하에 위치한
노브랜드에 방문했습니다.
쇼핑을 하던 중 눈에 띄인 불고기 피자
가격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3,980원!!!
공짜로 책 읽고 쇼핑하기!!!
가성비 좋은 하루를 보냈지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노브랜드 불고기피자

생각보다 토핑이 많이 올라가지 있었습니다.
토핑은 치즈, 불고기, 새송이버섯, 양파, 피망!!!

오 나쁘지 않은데 싶었어요.. ^^: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맛있게 먹고 싶었는데..
정말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싶었는데...

망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에어프라이어는 용량이 적었습니다.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래서 선택한 방법은.... 전자레인지였습니다....
이웃님들... 에어프라이어는 용량이 큰 게 최고입니다..

울며 겨자 먹기로... 전자레인지에 만들었는데요...
역시... 전자레인지는 아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or 오븐으로 만들었다면
100%의 가깝게 맛있었을 텐데...
전자레인지는 안될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친구 집에 놀러 갔을 때 오븐에 구운 걸 먹어봤는데
오븐 or 에어프라이어가 100% 맛이라면
전자레인지는 30%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꼭....
오븐 or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