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편의점 김밥 VS 박리분식 김밥 VS 김가네 김밥 (어디가 제일 맛있나?)

흙수저 2022. 5. 2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아침에 운동을 하고 김밥을 자주 먹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운동을 하고 난 직후 저는 바로 음식을 섭취하는데요.

출근 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을

자주 쳐묵쳐묵 하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김밥도 한 곳에서만 먹으면 질려서

3가지 장소에서 돌아가면서 섭취를 하는데요.

제가 자주 먹는 김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김가네

제가 운동하는 곳 1층에 위치한 김가네입니다.

깔끔한 맛이 일품인 김가네 김밥인데요.

가격은 3,500원입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 김밥입니다.

아침에 먹고 출근하면 점심 전까지 든든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박리분식

김밥 한 줄에 3,500원인 김가네에 비해서

2,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맛도 평범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약간 학교 앞 분식집에서 판매하는 김밥의 느낌이에요.

김가네 김밥보다는 양이 작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요새는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김밥

시간이 촉발할 경우에 먹는 김밥인데요.

만드는 시간이 없어서 빠르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2,200원입니다.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위 2곳에 비해서 나트륨이 많이 들어간 느낌은 있습니다.

시간이 없고 배를 채워야 할 경우에 괜찮은 거 같아요.

김밥 사기 전에 포켓몬빵이 있으면 사고 싶었는데..

매진이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총평

[맛]

김가네 > 박리김밥 > 편의점 

[가격]

박리김밥 > 편의점 > 김가네

[양]

김가네> 박리김밥 = 편의점

 

맛을 따진다면 김가네!!!!

가성비를 따진다면 박리김밥!!!

시간을 따진다면 편의점!!!

 

저는 요새 가성비가 좋은 박리김밥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