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의 꿈

위기를 기회로 만들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흙수저 2022. 4. 2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위기를 기회로 바꾸려고 노력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현재..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힘들다고 찡얼찡얼 불평만 늘어놓는 건
제 스타일이 아니라...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탈출할 것인가가..
이번 주 저의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애드센스 사장님은 불통이거든요!!!
정보를 알려주지 않고
이의신청도 받지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구글 사장님 아주 일방통행이십니다.

그래서 무엇을 하고 싶은데?

3가지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애드센스를 운영하면서 누군가가 작정하고
공격을 한다면 방법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사장님은 우리의 대화를 받지 않는다는
사실은 위의 자료에서 확실하게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기도하는 방법밖에 없겠네요?
공격하는 사람이 없기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렇다면 한쪽이 정지를 당하더라도
다른 곳이 정지를 당하지 않으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3중 구조를 만들고 싶습니다.
현재는 애드센스 애드핏 2가지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애드센스는 정지상태라 지급정지지만
이번 달 다행히도 애드핏에서 수익이 나서
이번 달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렇다면 한 가지 더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 애드포스트 승인 기준 -
- 블로그 운영 기간 90일 이상
- 전체 공개 포스트 수 50건 이상
- 방문자 수 평균 하루 100명 이상

기준이 까다롭지만.. 노력해봐야겠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할 건데?

현재 저는 티스토리에서 1일 2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현재 블로그 상태는
흔히 말씀하시는 잡블로그의 상태입니다.
한 가지의 주제가 아닌 많은 주제가 있는 블로그이죠.
그래서 이 시스템을 나누려고 합니다.
현재의 저의 메뉴판의 카테고리를 네이버로 옮기려고 합니다.
그래서 네이버와 티스토리의 글을 각각 1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의 100만원 주식의 상황이 궁금하신
이웃님들께서 계실 수도 있으니
하단에 사이트를 첨부해보겠습니다.

이제 티스토리는 저의 일상을 소개하고
한 달의 한번 각각의 주식계좌와 가계부를
정리하는 한 달 결산 형식으로 바뀔 예정입니다.

선택과 집중

현재 저는
제가 구독 중인 이웃님 450명
저를 구독 중인 이웃님 1241명
입니다.
사실 저는 구독중인 이웃님들의
포스팅에 하루에 한 번은 꼭 방문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제가 먼저..라는 생각이 강합니다.
그래서 내가 먼저 방문하고 내가 먼저 인사하는 게 좋습니다.
그런데 이 행위를 선택과 집중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항상 강조하는 사실이 있습니다.
방문자보다 중요한 건 체류시간이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저도 형식적인 방문과 댓글을 알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들어와서
제일 아래로 스크롤 내리고
복사붙여넣기로 댓글 작성하고 가면
2~3초면 충분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이 사실을 모르고 그분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게 아닙니다.
계속 소통하다 보면 언젠가는 마음이 통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뿐입니다.
제가 생각할 때는 최소한 그림이라도 몇 개 보고
글자라도 몇 자 읽고 그 글자에 대해서 댓글을 작성하면
10초는 소요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복사붙여넣기 행동을 해주시는 이웃님들께는
저도 똑같이 행동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도 사람이니까요!!!
차라리 이 행위는 서로 윈윈이 되기 위해
하지 않는 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네이버와 티스토리 2가지를 운영하려면
진짜 저의 찐 이웃님들과 소통하는 게 좋다고 판단했습니다.
1000명의 형식적인 이웃보다
1명의 찐 이웃님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제가 구독하고 있는
모든 구독을 취소하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찐 이웃님들에게 집중하겠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고 1주일간은
이웃님의 포스팅에
먼저 방문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제가 먼저 방문드리려고 노력했으니
저에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마...
먼저 찾아주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행위로 인해서 저의 하루 방문자수는 급격하게
내려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선택과 집중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이웃이 단 1명이
되더라도 저는 만족하고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저는 종종 23:59에 글을 올렸는데요.
그 이유는 진짜 찐 이웃님들과
하고 싶은 말이 있었던 것입니다.
굳이 제 속마음을 저에게 관심 없는 분들과
공유하기는 싫었으니까요.
앞으로는 23:59이 아닌..
언제든지 제 속마음을 쓸 수 있는
저의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분명히 위기가 왔습니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저는
도전이라는 키워드와
선택과 집중이라는 키워드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이웃님들께서 더욱더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형식적인 이웃님도 잘 되셨으면 좋겠지만
찐 이웃님들이 더욱더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앞으로 전진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제 생각대로 되지 않겠지요.
그렇지만 계속 생각해서 잘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세상일이 모두 내 마음처럼 된다면
과연 재미있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애드센스 광고가 중지됐지만
저는 이것을 계기로 한층 더 성장하겠습니다.

다른 위기가 온다면
또 극복하려고 생각하겠습니다.

저와 형식적인 이웃님들께도 감사드리고
찐 이웃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렇지만 앞으로는 찐 이웃님들과
찐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형식적인 이웃님들께 제 생각을 마지막으로
말씀드리면....
수익에 도움이 돼서 하시는 행동이시겠지만
수익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제 경험에 의해서 제 통계에 의해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정말 좋은 선택일지 한번 더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