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드센스 광고쯤이야!!! 정지 당했다고 저의 기록은 멈추지 않습니다.

흙수저 2022. 4. 19.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이웃님들께 감사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늘 저는... 충격적인 구글 사장님께...
통보를 받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애드센스 광고정지라는...
아침에 제가 글을 작성했는데요..
감사하게도 우리 이웃님들께서
많이 힘내라고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던 적던 수익이 나서 좋았는데
그게 멈추니 조금 마음이 싱숭생숭했는데
이웃님들의 응원으로 저는 극복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휴식?

여러 이웃님들께서 애드센스 광고가 중지돼서
제가 잠깐 쉴 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는... 쉬지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에게 수익보다 중요한 건 기록입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이 나서 당장 저의 생활에
조금 더 보탬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그것보다 중요한 건
제가 꾸준하게 작성하고 있는 기록입니다.
만약 이 블로그가 수익이 전혀 나지 않는
계정이 된다고 해도...
이 계정에 주식 기록은
계속할 것입니다.
기록으로 남겨서 제가 성공해서 돌아본다면
큰 기쁨이 될 테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완전히 정지된 계정이 된다고 하더라도
흙수저 생존기의 타이틀을 가지고 계속 기록합니다.
미래를 위해!!!!

주식 기록을 뺀 나머지 내용은 다른 블로그를 개설해서
수익을 목적으로 운영을 할 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주식 이야기만큼은
수익이 나던 나지 않던 계속 갑니다.!!!

소통

그리고 저의 이웃님들과의 소통은 계속됩니다.
제가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이 나지 않는다고
소홀히 하는 거 쪽팔려서 못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소통을 하지 않는 건 아마....
블로그를 아예 접을 때 일 겁니다.
적어도 제가 글을 작성한다면 제가 수익이 나던
나지 않던 저의 행동은 똑같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쪽팔리게 살지 말자'가 제 목표인데..
만약 제가 수익이 나지 않는다고
글도 작성하지 않고 이웃님들과 소통도 안 한다면
저는 쪽팔려서 얼굴을 못 들고 다닐 겁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저와 같이
정지에 걸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또 수익이 많이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글 사장님께 급여를 많이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응원에 많은 감동을 받은 흙수저입니다!!!
인터넷 상이지만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