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미아사거리 맛집] 조마루 감자탕 (수제비 서비스가 일품)

흙수저 2022. 6. 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부모님과 외식을 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
감자탕 맛집
조마루 감자탕에 방문했습니다.
어릴 적부터 부모님과 외식을 하러 간
음식점이라 오래되었다는 것은 인정합니다.
바로 반대편에 감자탕음식점이 있었는데
그 음식점은 사라졌지만
끝까지 살아남은 조마루감자탕.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시간이 오래되도 유지가 된다는 건
어느 정도 맛이 보장되는 것이겠지요?

저희는 뼈다귀 전골 (대)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밥도 3공기 주문했어요.
라면사리를 주문 하려고 봤는데..
라면사리가 2,000원?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음... 뭐 안먹으면 되죠 뭐~
우리 가족 중에서 라면 먹는 사람은
저뿐이라 가볍게 패스했습니다.

조마루감자탕의 특이한 점이
물을 생수로 줍니다.
위생을 생각해서 그런가봐요.
또 기본으로 수제비 사리를 줍니다.
뜯어서 넣으라고 봉지에 담아서 주십니다.
이래서 라면사리가 2천 원인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미아사거리 맛집이라고
지인을 데려가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살도 많고 우거지도 푸짐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희 부모님은 많이 드시지 않으시기에
제가 많이 쳐묵쳐묵 했습니다.~

이 날 저는.. 계산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버님께서 5,000,000원으로
주식을 하시는데
단타로 이익을 챙기셨더라고요.
저번에 핫 했던 쌍방울 주식을 보유하고 계셔서
80만 원의 수익을 내셨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슈퍼 할아버지 개미라고
밥 사달라고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슈퍼 할아버지 개미에게
감자탕을 얻어먹었습니다.

미아사거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감자탕을 드시고 싶으다시면!!!
조마루 감자탕 괜찮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