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해외주식

꿈을 위한 선택... 성장주.. 꿈을 위한 주식 (04월16일 기준)

흙수저 2022. 4. 22.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는 수당과 부수입을 투자하는 남자!!!
꿈을 위해 성장주를 선택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에게는 작은 꿈이 있는데요~

[흙수저의 꿈]

지금 거주하고 있는 원룸에서 벗어나~
투룸 전세로 이사를 간다면~
거실에 운동할 수 있는 홈짐을 만들고 싶답니다.
하하하하하하
집에 운동할 수 있게 만들어두고
운동이 필요한 사람을 초대해

집에서 운동을 가르치고 싶은..
저만의 꿈이 있지요.~
하하하하하
2룸 전세를 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이사를 갔을 때... 
홈짐을 만들 수 있는 금액을 만들기 위해

꿈을 위한 주식을 사기로 했답니다.

[2023년 03월 계획 예정]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댓글 올려주셨는데..
제가 답글을 매일 다는 것보다 한 번이라도 더 블로그 탐방 가는 게 나을 거 같아서.
제 블로그에서 답글을 달진 않습니다.
하지만 혹시 정보가 필요한 부분을 물어보시거나 답해야 될 게 있으면
제가 글을 쓰면서 답을 하겠습니다.^^:

 

Q) 나스닥 ㅠㅠ 다시 반등 가즈아!!!!

 

A) 나스닥... 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단타를 선택한 AMD가

나락으로 가고 있는데요.

강제 존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엔비디아도 같이 떨어지는 거 보면

반도체 시장 자체가 안 좋은 거 같은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단타는 생각하면 안 되나 봐요.

그냥 애플이나 마이크로소프트를 구매할 걸

그랬습니다.

단타 해서 수익으로 애플을 더 사고 싶었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주린이는 이렇게 또 배웁니다.

 

Q) 단타는 직장 생활하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은 것 같아요.
계속 차트만 보고 있어야 하니

여러모로 민폐일 것 같네요.

 

A) 음음... 저는 차트를 안 봐서..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미국 주식이라 자고 일어나서 한번 확인하는 게

끝이긴 합니다.~

단타도 분명히 잘하시는 분이 있어서

능력의 차이인 거 같아요.

어제도 동료가 1,500,000원으로

1시간 만에 300,000원 수익 보는데

하하하하 대단하더라고요.

저는 단타에 소질이 없는 거 같습니다!!!

 

Q) 단타도 성공하시는 날이 얼른 오기를!!!

 

A) 저의 단타는....

장기투자가 되어버리는 듯한 느낌이..

하하하하하하

AMD 사업성이 나쁘지 않으니 

수익권에 올 때까지 들고 있을 예정입니다.

 

Q) 한창 수익구간이었는데

'이거 먹으려고 tqqq 한 게 아니지!'

싶어서 내버려 두었다가 다시 본전이요... ㅠㅠ

 

A) 매도하는 것도 참 어려운 거 같아요..

다시 비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저도 TQQQ를 가지고 있으니 같이^^:

저는 마이너스가 장난 아닙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03월 4주 +4.07%
04월 1주 +2.08%
04월 2주 +0.1%
04월 3주 -4.02%

단타를 도전해보려고 했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

AMD가 아주 나락 가는걸요.~

전체적으로 떨어지는 장이 었으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4월 20일에 신제품 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니

계속 기다려 보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결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과연 저의 생각은 맞을 수 있을까요?~

이 계좌의 금액이 불어날수록....
아령 한 개가 생기는 듯한 느낌입니다.
금액이 떨어진다면...
아령을 뺏기는 듯한 느낌이고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성장주라 비싸서...
매달 1주라도 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한 부자가 되겠습니다.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