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AT&T 스핀오프] 워너 브로스 디스커버리 시리즈 A (WBD.OQ) 입고

흙수저 2022. 4. 15. 0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AT&T로 스핀오프를 경험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워너 브로스 디스커버리 시리즈 A

AT&T의 스핀오프의 주식

워너 브로스 디스커버리 시리즈 A

7주가 입고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저의 예상이 맞았는데요.

일단 7주를 받는다는 예상은 맞았고

이제 0.92주가 남았는데

이건 현금으로 지급해줄 예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식을 입고해줄 때 같이 실행하지는 않네요..

소수점 주식으로 된 주식은 처리를 늦게 하는 거 같아요.

소수점으로 남은 주식과는 다르게

세금은 빠르게 출금해간다는 게 쫌.. 너무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같이 처리해주면 안 되나..라는 생각을 해봐요

그리고 삼성증권...

제가 원화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리얼티인컴에서 경험이 있어서

일부러 세금을 환전을 해서 넣어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기타거래미수금이 발생했다고

카톡을 보내네요..

거참..... 일부러 넣어둔 보람 없게...

반성해야 됩니다!!! 삼성증권

이렇게 주린 이인 저는...

직접 겪어보면서 주식을 배우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한번 경험해봐서 그런지

제가 예상한 대로 흘러가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직접 경험을 하는 것만큼 좋은 건 없는 거 같습니다.

상장폐지 말고는... 더 많은 것을 경험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스핀오프 받은 주식을

상황보고 매도를 생각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리얼티인컴에서 스핀오프로 지급받은

오리온 오피스 리츠까지도 매도를 생각해봐야겠어요.

스핀오프 받은 주식은

가지고 있을수록 가격이 떨어진다는 것이

저의 경험입니다.

 

무엇이든 직접 겪어봐야

확실히 내 지식이 된다고 생각을 한

하루였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많은 경험을 하고 계시지요!!!

나쁜 경험 말고 좋은 경험을 많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