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의 꿈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으신가요? (피아노 & 개인방송)

흙수저 2022. 4. 16.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목표가 생겼지만 미룬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웃님들께서는

어떤 목표가 있으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하고 싶은 목표가 생겼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2가지가 생겼는데요..

바로 실행을 하고 싶지만

여건이 좋지 못하여서 조금 미루었습니다.^^;

[첫 번째 목표]

피아노 배우기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친구가 이번에 CT-S200 전자피아노를 구매했는데요.

독학으로 배워보려고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그 모습을 본 저는... 어릴 적 추억이 나버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릴 적 단소를 못 분다고 혼이 많이 나서

피아노 학원에 단소 배우러 다녀보았는데요.

그때 단소 연주를 어느 정도 할 수 있게 되어서

피아노를 배웠던 기억이 났습니다.

어릴 때 3~4년은 배웠던 거 같은데

나이 먹고 다시 하면 잘할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원룸에서 전자피아노를 구매해서

바로 배워볼까 생각을 했는데

일단은 장소가 너무 협소했습니다..

일단은 투룸으로 이사를 간다면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리고.. 제 성격상 시작하면

어느 정도 연주가 가능해질 때까지

계속 노력할 텐데......

지금 현재에서 잠을 더 줄이는 건

너무 힘들다고 판단했습니다.

ㅠ.ㅠ

내년에 이사 가면 도전해보고 싶은 첫 번째 목표입니다.

[두 번째 목표]

홈짐을 만든다면

개인방송을 해볼까 싶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홈짐을 만들었다면

같이 운동하는 개인방송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싶어요.

제가 누군가를 가르칠 수 있는 실력은 아니지만

같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파트너는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일반인이 PT를 돈 주고받는다는 건

의지를 돈으로 산다고 생각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솔직히 운동정보는 유튜브만 봐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보고 지속적으로 하는 건 쉽지 않지요.

그래서 돈으로 운동하는 의지를 구매한다고 생각해요.

 

제가 운동을 한 세트 마치면 

시청자가 운동을 한 세트 하고

이런 식으로 파트너가 되면서 운동 방송을 해보면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같이 운동하는 컨셉의 개인방송..

하하하하하하하

 

아무도 들어오지 않아도 저 혼자 방송 키고

30~40분 운동할 생각입니다.

혹시 제가 만약 운동 방송을 실행한다면

같이 평일에 30~40분 정도 운동하실 분 계신가요?

하하하하하하하

저는 퇴근하고 방송을 켜서 운동을 할 생각입니다.!!

물론 내년의 계획입니다. ^^


목표라는 건 항상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현재 티스토리 포스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익을 생각하시고 블로그를 운영하면

생각보다 저조한 수익에 실망하고 포기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처음에 열정적이신 이웃님들도

어느 순간 하지 않으시더군요...

수익이 목표라면...

단기간보다는 장기간에 초점을 두시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수익보다 저의 목표에 우선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의 목표는 주식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티스토리 수익보다 제가 성장해서 

주식으로 더 큰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

수익보다 기록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 기록을 하는 과정에서 이웃님들과의 소통도 즐기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저 같은 사람도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도전해보는 것입니다.

유튜브로 수익? 생각도 안 하고 있습니다.

 

또 앞으로 해보고 싶은 개인방송도 마찬가지입니다.

개인방송을 하면서 누군가 소통을 하면서 운동을 하면

재미있을거 같아서 목표를 잡아보았습니다.

 

본인이 즐길 수 있는 목표는

지속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어떤 지속 가능한 목표를 가지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