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PS4 게임 추천] 16,500원의 극강의 액션!!! 데빌메이크라이5

흙수저 2022. 4. 1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PS4 게임을 구매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추억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가 할인율이 많아졌습니다.!!!

많은 할인을 해주는데..

제가 참지 못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16,500원 이라는 가격에 구매를 했는데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오랜만에 PS4 패드를 들고 게임을 하니 신나더군요.

패드에서 진동이 울리는데 손에서 땀도 나고

아주 좋았습니다.

데빌메이크라이5

데빌메이크라이는 PS2 시절..

어린 흙수저가 즐겨했던 게임인데요.

제가 했을 때는 데빌메이크라이3 였는데..

이제 5까지 나왔네요.!!!

호쾌한 액션의 게임으로

연속적으로 공격하는 게 매력적인 게임인데..

오랜만에 손맛 제대로 느꼈습니다.

액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챕터를 클리어하면 이렇게

화면에 총을 쏩니다!!!!

하하하하하하

하루에 1 챕터만 클리어하기 때문에.

요새 매일 총 쏘는 장면을 보고 있습니다.!!!

시간이 많지는 않아서 자기 전에 딱 1 챕터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는 어려운걸 클리어하는 맛이 있었는데..

이제는 쉽게 클리어하는 게 좋더군요.

그래서 제일 쉬운 모드로 ~

스토리를 즐기면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굳이 게임하면서 스트레스받는 거 같아서

이제는 쉽게 조작하는 게 최고인 거 같습니다.!!!

 

디아블로 2 이후에 또 추억의 게임이네요.

이제는 신규 게임에는 눈이 가지 않는데..

뭔가 추억을 자극하는 것에는 눈길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제 나이가 먹었다는 것일까요.

16,500원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스트레스는 주적이니..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꼭 해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