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오큘러스퀘스트2 사야되나.... 고민입니다...

흙수저 2022. 4. 1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오큘러스퀘스트2 구매를 망설이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큘러스 퀘스트2

친구가... 오큘러스퀘스트2를 구매해서

처음으로 VR을 경험해보았는데요...

이거 완전 신세계였습니다..

와... 영상을 봐도 실제로 보는 거 같고

사물이 옆에 있는 거 같은 느낌...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구매욕이 상승했습니다...

저같이 안경을 낀 사람도 안경을 끼고 착용을 하면 

되어서 걱정이 없었어요..

친구가 사용하는 모습을 찍어봤는데요.

하하하하하하

보는 사람은 재미있습니다.

허공에 손짓을 하는 모습이 아주 코믹했어요.

하지만 실제로 하는 사람은 아주 재미있을 거 같았습니다.


제가 오큘러스퀘스트2를 사고 싶은 이유는

게임이 아닙니다.

하하하하하하하

게임을 할 만큼 시간이 많지가 않아서..

게임을 해봤지만 별로 흥미를 느끼진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흥미를 느낀 것은 바로...

유튜브 180도 360도 동영상이었었습니다.

유튜브에서 180/360 동영상을

오큘러스퀘스트2를 사용해서 본다면..

VR로 실제 여행 간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 이게 VR!!!

메타버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해외여행을 가본 적이 없는데....

이 VR을 느낄 수 있는 기계로

부모님께 외국 풍경을 느낄 수 있게 해 드릴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 월급이 들어온다면... 구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어머님께서 허리가 안 좋으셔서 장기간의 여행이 무리라..

외국여행을 가기가 쉽지 않아서...

이런 기계로 라도 외국을 구경시켜드리고 싶어서.. 

저의 구매욕구가 뿜뿜되었답니다!!!!!

그런데... 부모님께서 기계 사용법을 배우시지 않으려고 해서...

제가 본가에 가야지만... 기계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게 과연... 괜찮을까...라는 생각도 들어요...

과연... 구매하는 것이 맞는 것인지 생각 중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렇지만 현재의 생각은...

외국 풍경을 볼 수 있는데.. 저 가격이면 

괜찮지 않을까...라고 많이 기울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구매해서 VR로 체험을 시켜드린다면...

부모님께서 좋아하시겠죠?

회사에서 선물 받았다고 하고 하나 구매해야겠죠?

 

혹시 사용하고 계신 이웃님이 계신다면..

정확한 후기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과연 저는... 이 기계를 구매할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