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NH투자증권(우) 배당금 우편이 도착하다. 한 주당 1,100원의 배당금

흙수저 2022. 4. 4.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배당 통지서를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NH투자증권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에게 배당 통지서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권리는 권리니까요.!!!

오~~ 신기 신기합니다.!!!

국내 주식은 현재 마이너스가 심각한데요.

배당금 받고 버티라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현재 유일하게 플러스를 기록 중인

NH투자증권()에서 배당이 나온답니다.

한 주당 1,100원 40주를 보유하고 있으니

44,000원을 받게 되는데요.

아마... .... 세금을 뜯기겠지요....

하하하하하하하하

강제 성실납세자 흙수저입니다.

작지만 여기저기서 조금씩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배당금이 들어온다면 이 금액은..

nh투자증권(우)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아마 3주는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카드와 KT&G 도 배당금을 기다리고 있고

요새 마이너스가 심각한 삼성전자()도 배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연 한국전력은 배당금을 줄지도 의문이네요...

이번에 한국전력은 배당의 소식이 없어서, 주지 않나 싶네요.

 

3월에는 저의 배당 목표 50,000원을 달성하지 못했는데.

4월에는 국내 주식에서 배당이 들어올 예정이라

목표보다 더 크게 달성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4월에 배당금 정리가 기대가 됩니다. ^^;

4월 배당금도 유튜브로 영상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많은 배당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당은 사랑입니다.!!!!!!

4월이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