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의 꿈

[유튜브 도전 - 09] 월급날 150만원이 사라진다..

흙수저 2022. 3. 27.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영상제작을 도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Q) 본업을 할 시간이... 되는지 ㅎㅎㅎㅎ

티블 이웃 댓글 달아주는 것만 해도 시간 엄청 걸린텐데요!

 

A) 제 글은 많은 글이..

예약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글을 많이 쓰진 않습니다.

퇴근하고 와서 쓰는 글은

배당내역이나 제가 정말 이웃님들께

드리고 싶은 메시지가 있을 때만 쓰는 거 같아요.

이웃님들께서도 예약 발행을 많이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평일에는 글 쓰는 시간 없이

이웃님들과 소통하는 데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

 

Q) 유튜버 성장도 기대 / 수익 창출

 

A) 유튜브 수익창출 요건

하하하하하 유튜브는 기본이 구독자 1,000명에

시청시간 4,000시간을 달성해야만

수익창출 요건이 달성됩니다.

1000명? 하하하하하

말이 쉽지 어렵지요..

저는 1000명과 4000시간을 달성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싶어서 하는 게 아닙니다.

 

영상 제작을 도전하는 이유는

저같이 모자란 사람도 열심히 살고 있고 

혹시라도 봐주시는 분들이 

"이런 사람도 열심히 살아가는데 나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영상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한 명이라도 자극이 된다면.. 저는 만족합니다.

 

유튜브로 수익 창출보다 제가 주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빠를 것이라고 판단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Q) 유튜브 하면 여러 가지 배움이 있을 거 같아요 

 

A) 음... 제가 해본 바로는..

일단 발음을 신경 쓰게 돼서.. 

스피칭을 신경 쓰게 됩니다.

그리고 영상제작에 배움이 있습니다.

 

Q) 유튜브 편집 매번 볼 때마다 성장하는 게 눈에 보여요

 

A) 너무 감사한데요..

힘이 불끈불끈 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오늘은 조금 더 노력해봤습니다. ^^;


이번 영상은 월급 받으면 소비를 어떻게 하는가..

에 대해서 편집을 해봤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월급 받으면 어디에

돈을 제일 먼저 쓰실까요?~

궁금한걸요!!!!!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없다는 생각으로

초보자의 시점으로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에 블로그 개설을 하고

이웃님들께서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시고

다듬어주시면서 현재 저의 블로그는 처음과 다르게

많이 다듬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잘해서 도전하는 게 아닌 

잘하고 싶어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