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배당금정리

[03월 배당금 - 엔비디아] 1주도 주주의 배당금은 얼마일까요? (나도 주주였다.)

흙수저 2022. 3. 26.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돈으로 돈을 벌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엔비디아 Story 공개합니다.

엔비디아 배당금

03월 $ 0.03

엔비디아 1주의 배당금은 $0.03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저는 엔비디아 1주를 보유했었는데요.

1주에 대한 배당금이 지급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와... 배당금이 $ 0.04 입금되었는데...

이 작디작은 돈에서...

$ 0.01을 또 뺏어갑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진짜 저 성실한 강제 납세자 맞지요?

사실... 배당금이 들어오고 많이 놀랐습니다.

배당받은 날... 저는 엔비디아를 매도했으니까요!!!

날아오르는 엔비디아를 매도하고

저는... 다른 주식을 쇼핑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엔비디아보다 조금 더 비싼!!!!
바로

엔비디아는 급하게 오르고 급하게 내려서..

고점이라고 생각했을 때 매도했어요.

그리고 생각을 많이 했던 주식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을 구매했습니다.

1주지만 20% 이상 오르니...

수익이 괜찮네요^^:

배당금도 받고 수익도 챙기고!!!

1석2조의 엔비디아였습니다.

또 많이 떨어진다면 구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당받으면 맛있는 거 먹을 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의 배당금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작아도 배당은 재투자의 느낌입니다.

제가 어릴 때 경험인데요...

오르면 오른다고 치킨에 맥주 먹고

떨어지면 떨어진다고 치킨에 맥주를 먹으니

오히려 주식보다 마이너스인 경우가 있던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한 부자가 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