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카드에서 주주총회참석장이 날아왔습니다.

흙수저 2022. 3. 22.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주주총회 참석장을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삼성카드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몇 주 안되지만 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저에게 주주총회참석장이라는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작아도 권리는 권리지요!!!

저는 삼성카드의 주주니까요!!!!

시크릿 주주 아닙니다!!!!!!

주주총회참석장

오~~~ 오~~~~

제가 이런 참석장을 받다니!!!

참 신기하네요.~~

물론 참석은 안 하지만 

뭔가...

나도 삼성카드의 주주로써 주주총회에 참여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시크릿 주주 아닙니다!!!!!!!

1주당 예정 배당금은 2,300원이라고 합니다.

제가 31주를 보유 중이니..

세금을 빼면 5만 원 정도 들어올 예정인 거 같습니다.


작지만 저의 권리를 인정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편물로 받으니 뭔가 더 기분이 좋은 거 같아요.

작은 주식 보유량으로도 주주총회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네요.~

역시 주린이는 직접 경험해보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정기주주총회 소집을 통지받아서

기분이 묘한 하루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