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비싸긴 한데.. 맛은 있는... 청년다방 떡볶이 (2명이서 38,000원 호로록)

흙수저 2022. 3. 2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떡볶이 가격에 후덜덜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둥이 아빠 동료가 주말에 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느라 고기를 못 먹었다고 해서

전날 고기를 사주었는데요.~

잘 먹었다고 오늘은 본인이 식사를 사겠다며 

무엇이 먹고 싶냐고 물어봤습니다...

여기서.. 저는 실수를 합니다....

가볍게 떡볶이나 먹자고 제안을 했는데요...

떡볶이가 이렇게나 비쌀줄은...

상상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청년다방 떡볶이

청년다방 떡볶이 가격

Wow!!! 떡볶이 가격이 살벌하네요..

제가 원한 떡볶이는 이런 엄청난 가격의 떡볶이가 아니었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왕 들어왔는데 어쩌겠습니까.!!

일단 주문을 했지요...

불향차돌떡볶이

통큰오짱

오징어튀김

을 주문했습니다.

 

떡볶이에 고기도 들어가고 맛은 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양이 너무 적네요..

이제 떡볶이도 참 비싸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을 보고 동료가 사주겠다고 해서 간 음식점이지만

제가 계산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다둥이 아빠... 3명을 키우려면 정말 돈이 많이 나갈 텐데..

제가 계산을 한다고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계속 본인이 계산을 한다고 해서...

제가 음식점을 계산할 테니

주말에 아이들 맛있는 거 사주라고 했어요.

그게 마음이 편하겠더라고요.

양은 많지 않지만 먹고 

커피까지 주문을 했습니다.!!!!

이왕 제가 계산을 할 거면

제대로 먹고 싶은 거 다 먹어야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청년복숭커피를 주문했는데요.

첫맛은 복숭아티 먹는 맛인데

끝 맛은 아메리카노를 먹는 맛..

아주 오묘했습니다.

이색적인 커피의 맛이랄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동료는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애매했습니다!!!

청년다방 서비스

2명이서 청년 다방에 방문해서

총 38,000원이 나왔는데요...

사장님이... 2명이서 가서 돈이 많이 나왔는지..

아니면 너무 잘 먹어서 일지....

서비스로 볶음밥을 주셨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2명이서 떡볶이집에서 38,000원 나오기

쉽지 않겠지요??


양은 적지만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이 가격이면 차라리 고기를 먹는 것이 낫지 않을까?~

라는 합리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다.~

저에게 분식은 사랑인데...

이 가격이라면...

불같은 사랑인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비싸서 추천은 못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떡볶이 이 가격에 먹는 거 저는 반대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