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노량진 맛집] 어묵이 개당 500원? 가능합니까?

흙수저 2022. 3. 1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부모님과 데이트를 즐긴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노량진에 방문했는데요.

사육신공원에서 산책을 하고 내려오는 길에..

어묵 한 개에 500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가격을 보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궁금증은 해결해야겠지요.~

부모님과 함께 김종구부산어묵에 방문했습니다.

김종구부산어묵

처음에는 정말 궁금해서 2개만 주문해봤습니다.

어묵이 1개에 500원?

2022년도에 천 원에 어묵 2개?

아주 대박이었습니다.

사실 미아사거리에도 어묵을 500원에 판매하는 

지하철역 앞 포장마차가 있긴 한데.

그곳은 김종구부산어묵에 비해서 어묵이 작습니다.

또.. 더 대단한 건... 카드결제가 된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와.... 저렴한데 카드결제가 된다니...

아주 신기 신기했습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 저렴하지요.~

노량진이라 공시생이 많아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 저렴한 거 같아요.

힘들게 공부하는 공시생분들의 

가벼운 지갑에 도움이 될 것 같은 분식집이었습니다.

어묵 2개를 먹고 맛이 괜찮아서

떡볶이와 어묵을 더 주문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떡볶이는 쌀떡볶이로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았어요.

뭐랄까!!! 

학생 시절에 먹던 컵 떡볶이의 느낌이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렴한 분식을 먹으면서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어릴 적에 길음동이라는 곳에 거주를 했는데요.

그 당시에 종이컵에 떡볶이를 담아서 판매를 했는데

가격이 200원.!!!

어묵이 100원.!!!

떡꼬치가 100원!!!!

젓가락에 끼운 순대 꼬치가 500원!!!

시장에 장 보러 가실 때 떡볶이 얻어먹으려고 

시장 따라갔던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랜만에 부모님과

추억을 회상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지금의 길음동은 재개발로 아파트 천국이 되었지만

제가 어릴 때는 가난한 동네였거든요. 하하하하하하하

그 가난한 동네에서 단칸방에서 3명이 살았는데..

그때에 비해서 현재는 많이 살림살이가 좋아졌다고 

제가 웃으면서 이야기를 했답니다.

저도 어릴 적 가난한 삶으로 대회 나가면 많이는 안 꿀릴 

자신 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렴하고 맛있는 분식 먹으면서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생각난 추억과 부모님과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노량진역에서 가볍게 분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저렴한 어묵을 찾으신다면!!!

김종구부산어묵

아주!!! 격렬하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