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북호두] 버터가 통으로 들어간 호두과자!!! (호두과자의 신세계)

흙수저 2022. 3. 11.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버터가 들어간 호두과자를 처음 먹어본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회사는 매일 간식을 나누어 주는데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간식을 먹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본가에 간다고 더 달라고 징징대서

한 개 더 받아서 부모님께 드렸는데

부모님께서도 아주 맛있다고 좋아하셨습니다.

복호두

호두과자를 칼집을 낸 다음

안에 버터를 넣었습니다.

복호두 앙버터

보는 것도 처음 먹는 것도 처음인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맛있다고 하는 생각하는 빵

폼드팡의 하루의견과 빵의 맛이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폼드팡. 베이커리카페 맛집이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마음에 드는 빵을 발견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점심을 먹었음에도... 배가 고팠는데요. 하하하하하하 가산센트럴푸르지오시티에 위치해 있으

89life.tistory.com

하루의견과는 버터와 견과류의 조합이라면

복호두 호두과자는 팥과 견과류의 조합이었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부모님께서 드셔도 맛있을 맛입니다.!!!

일단 저와 부모님은 아주 만족했습니다.

흰 우유와 먹는다면 아주 맛이 좋을 거 같습니다.

호두과자 보관방법

인터넷을 구매를 한 다면

한 개는 시키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름철에는 1~2일 안에

겨울철에는 3~4일 안에

섭취를 하면 됩니다.

호두과자는 밀폐용기에 담아서 냉동보관을 하면 좋습니다.


휴게소에서만 먹던 호두과자가

버터와 만남을 가지니 

너무 고급져지고 좋은 거 같아요. ^^:

이거 너무 좋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주고 싶을 만큼!!!

하하하하하하하

회사에서 맛있어서 자주 시킬 예정이니...

간식받아서 주변에 나누어 주어야겠습니다. 

 

Q) 푸드뱅크 기부 

 

저는 회사에서 주는 과자를 모아서 푸드뱅크에 기부를 했는데요..

저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직원들이 건강에 나빠지는 과자만 준다고 항의를 해서...

이제는 유통기한이 넉넉한 과자가 나오는 게 아닌

유통기한이 짧은 빵이나 떡... 이런 종류가 나오게 됐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회사에서 나온 간식을 본가에 가져가고 있는데요.

어머님께서 동네에 어려우신 분들에게 나누어 준다고 하십니다.

처음보는 음식은 부모님이 먼저 드시긴 하시더라구요.. 허허

제 계획과는 다르지만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작은 생각과 사소한 돈으로도 

충분히 마음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흙수저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가볍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점점 더 하지 않는다라고... 느끼고 안타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누가 먼저..라고 생각하기보다...

내가 먼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은 벌써 다 행동하고 계신걸 저는 이제야...

하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