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버즈프로 공짜로 받기신공!!! (사용후기)

흙수저 2022. 3. 1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공짜로 갤럭시버즈프로를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흙수저.!!!! 갤럭시버즈를 얻다!!

제가 드디어....

 QCY 이어폰에서 벗어났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동료에게 운동을 가르쳐 주고 있는데요.

동료가 남는 이어폰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제가 좋아하는 삼성!!!

갤럭시버즈프로 입니다.~

물론 현재 갤럭시버즈프로2까지 나와서

신문물은 아니지만!!!

QCY를 사용하는 저에게는 아주 신문물입니다.~

오~~ QCY 쓰다가 삼성제품을 쓰니까!!!

아주 좋네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가볍고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선물 받았다는 사실이 너무 좋은걸요~

동료가 말도 너무 이쁘게 해주었습니다.

너에게 주는 건 하나도 아깝지 않다!!!라고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감동적이었는걸요~

갤럭시버즈프로 사용후기

 

일단 저는 QCY를 사용했기 때문에

무조건 갤럭시버즈프로가 좋다는 사실을.....

말씀드립니다.

제일 좋은 장점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었습니다.

잡음이 전혀 들리지가 않아서

음악에 집중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특히 QCY를 사용할 때는 

헬스장에서 큰 음악을 틀면 소리가 겹쳤는데..

버즈를 사용하니 소리가 전혀 겹치지 않았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아주 혁신적인 기능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렇지만 이렇게 좋은 기능도

제가 느낄 때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자동차의 소리를 감지를 못하는 것이었으면

잘못하면 사고가 날 수도 있겠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현재는 갤럭시버즈프로보다 좋은 무선이어폰이 많아졌지만

저에게는 아주 좋은 이어폰이 생겼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공짜로 생긴 저의 갤럭시버즈프로 아주 만족합니다!!! ^^:

우리 이웃님들은 좋은 이어폰 쓰고 계시겠지요?~

노이즈 캔슬링은 장단점이 있으니!!! 

위험한 도로에서는 잠시 기능을 끄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