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쿠크다스 케이크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메리카노와 함께라면 사랑입니다.)

흙수저 2022. 3. 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쿠크다스 케이크를 쳐묵쳐묵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 동료가 먹으라고 챙겨 준!!!

쿠크다스 케이크를 먹게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회사에서 집으로 가져오지 말았어야 했는데...

역시나.. 집에 가져오면 먹게 되네요...

저에게 있어서 쿠크다스란.!!!
커피 마실 때 먹는 부스러기가 많이 나오는 

약하디 약한 과자였는데..

쿠크다스 케이크는 부드러운 디저트였습니다.

기존의 먹던 쿠크다스와는 달라서 놀랐습니다.

기존의 먹던 쿠크다스는 작고 개수가 많았는데.

쿠크다스 케이크는 5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오래 먹으려면 기존에 먹던 쿠크다스가 좋겠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음식이 있으면 제 손이 쉬지를 않기 때문에...

2~3분에 과자가 다 없어졌어요....

사실 커피와 마시려고 커피를 내리고 있었는데..

커피가 나오기 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그러나~~~ 동료가 2개를 주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커피와 같이 먹기 전에 한통 쳐묵쳐묵 하고

커피와 함께 한통을 또 쳐묵쳐묵 했습니다.

칼로리는 403kcal...

주말에 먹었으니 괜찮다고 주문을 걸어봅니다.

요새 주말에 아주 폭식을 하는 거 같아서....

반성을 하게 되는걸요?~

저는 평일에는 식단 조절을 하고 주말에는 먹는

저만의 루틴이 있으니까요!!!

그런데.... 평일에 공휴일이 있다면 먹는 건...

잘못이겠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운동을 좀 더 하죠 뭐~


기존에 먹던 쿠크다스의 느낌과 다른 

쿠쿠다스 케이크!!! 아주 부드럽고 좋네요.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과자의 조합은 아주 좋네요.^^:

저처럼 많이 드시지 마시고...

1~2개에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