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띵똥 띵똥... 배달 잔치 했습니다. (금천구 배달 맛집)

흙수저 2022. 3. 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배달의 지옥과 천국을 경험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친구들이 집에 방문을 해서...

부대찌개와 고기를 준비했는데요...

분명히 3인분 이상 준비를 했는데...

먹성 좋은 저의 친구님들은....

다 먹고 배고프다고 난리를 쳤습니다..

그래서.. 결국.....

제가 싫어하는.....

배달을....

그들의 핸드폰으로 배달음식을...

엄청나게 시켜버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 저의 원룸에서 초인종이 울릴 일이 많지 않은데

이 날.....

초인종에서 불나는줄 알았습니다.

제가 처음에 장 볼때 많이 샀어야 했는데..

제가 그들의 위장을 너무 얕보았습니다....

[1차전] 지랄냉면

정말.. 저의 마음 같은 냉면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중독성 100% 비빔냉면 

뇌까지 띵해지는 슬러시 물냉면

2그릇을 시켰는데요.

냉면 가격은 한 그릇당 7,400원

배달비 2,000원

 

아... 첫 번째 음식이 도착을 했습니다..

배달음식 시켰다고 욕을 욕을 했는데

운동하는 친구 2명이 한마음이 되니 

막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둘 다 한 덩치 하거든요....

 

지랄 냉면의 맛은...

딱 고깃집에서 먹는 냉면의 맛이었습니다.

[2차전] 할머니가래떡볶이

두 번째... 

또 초인종이 울립니다...

아... 지옥의 초인종....

이번에 온 메뉴는... 분식...

떡볶이 & 꼬마김밥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 큰 남성 3명이서 작정하고 먹기 시작하니

음식이 후루룩 없어집니다.

냉면 다 먹으니 바로 오더군요...

나이스 타이밍이라고 외치는

덩치 큰 2명의 얼굴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할머니 가래 떡볶이의 맛은

평범했습니다.

떡이 한 줄로 길게 들어 있어서 저는 불편했습니다.

가위로 잘라먹어야 될 거 같은데...

저는 가위를 쓰지 않고 입으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솔직히 제가 떡볶이는 맛을 많이 따지는 편이라...

이건 재구매 생각이 없습니다.

저의 떡볶이의 맛의 기준은

언제나~ 마포 원조 떡볶이입니다.

[3차전] 와플대학 

세 번째...

디저트로 와플을...

하하하하하하하하

칼로리라는 개념이 없어졌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이때부터는 그냥 에라 모르겠다의... 느낌이...

와플은 뭐 달달하고 맛있지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다 보니 녹아져서 왔다는 것입니다.

똥을 먹는 거 같다고 3명이서 한참 웃었습니다.

[4차전] 배스킨라빈스

마지막... 배스킨라빈스 쿼터.

이건 배가 불러서 아무도 손을 대지 못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시키고 먹지도 못하는걸....

배달비가 없었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결국... 다음 날 아침에... 

밥 대신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호로록했습니다.

물론 한 번에 다 먹었습니다.

저는 아침밥 대신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먹는 남자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주 재미있는 날이었습니다.

배달음식을 시키는 걸 반대하는 저와

배달음식을 어떻게든 시키려는 2명의 대결...

제가 완패했습니다.

덩치 큰 2명은 완력으로 이길 수 없었습니다.

초인종이 울릴 때마다 아주 지옥의 느낌이었는데

또 배달 온 음식을 먹으면 천국의 느낌을 받고

아주 천국과 지옥을 반복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음부터는 처음에 장 볼 때... 작정하고 많이 사야겠습니다.

제 잘못이지요.. 처음에 많이 살걸....

 

오늘은 제가 할 말이 없지만...

배달음식은.... 안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또 할 말이 없지만...

칼로리 높은 음식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먹은 만큼 칼로리를 태우려면 한 달을 운동해야겠다고

생각하는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