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드센스 사장님... 제가 유튜브 도전 해도 되나요?

흙수저 2022. 2. 24.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영상제작을 공부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현재 저의 주식투자를 바탕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만약 영상제작을 도전한다면.....

괜찮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요새 유튜브를 보니까 PPT자료를 띄우고 

목소리만 출연하는 영상이 많이 보이더군요.

저도 매주 포스팅을 하다 보니 PPT자료는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동영상을 촬영하고 그위에 PPT자료만 첨부하는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목소리도 똥이고.

주식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영상제작을 한다고 해서 조회수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왜 영상제작을 해보고 싶냐면...

저는 저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간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저같이 못난 사람도 열심히 살아가는데 누군가 

저같이 못난 사람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이 된다면

너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또 

단 1명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영상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재미있는 영상이 될 수도 없고 

또.. 지루한 영상이 될 예정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현재 생각하고 있는 주제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매주 작성하는 포스팅 자료가 아닌

한 달에 한번 결산을 하는 형식의 영상을 

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운동하는 영상을 찍어서 무음으로 재생하고

그 위에 개인연금저축 자료를 올려서

건강한 부자의 느낌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연습으로 만들고 있는 영상이 있는데....

제가 만약 영상을 올린다면 피드백을 해주실 수 있는 

이웃님들이 계실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좋아요? 구독? 이런 뜨뜻미지근한 것을 바라는 게 아닌

영상의 문제점이나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없다는 생각으로

초보자의 시점으로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에 블로그 개설을 하고

이웃님들께서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시고

다듬어주시면서 현재 저의 블로그는 처음과 다르게

많이 다듬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잘해서 도전하는 게 아닌 

잘하고 싶어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