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장사의신에 나온 치즈스마일 피자 구매후기 (불고기피자)

흙수저 2022. 2. 2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새벽에 피자를 먹게 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배달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친구가 새벽에 방문하면서 배달을 미리

시켜버렸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집에 도착하니 피자가 배달이 되었답니다.

배달비가 무려...... 

5천원...

집에 와서 시키면 못 시킬게 뻔하니..

출발하면서 시켰다고 하는데 할 말이 없더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뭐 덕분에 새벽에 피자라는 음식을 먹어봤습니다.

제가 야심한 시간에 피자를 먹을 일은 정말 흔치 않거든요.

치즈스마일

장사의신 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온 피자 맛집이라며

프로그램을 시청한 친구가 시켰는데요.

제가 불고기 피자만 먹기 때문에 

불고기 피자와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불고기파자의 메뉴명이 웃겼어요.

물고기의 반대말은

불고기피자

하하하하하하하

뭔가 아재 감성의? 하하하하하하

가격은 15,900원이었습니다.

치즈스마일 맛

제가 빅마켓의 조각피자를 자주 먹는데

빅마켓 조각피자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무래도 가성비로 먹는 빅마켓 피자이다 보니

피자전문점에서 시켰으니 더 맛있었겠지요?

불고기 피자 마니아인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피자도 궁금해지는?

배달이 아닌 집 근처에 있다면 

한번 더 사 먹어도 괜찮다 싶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좋은 일을 하고 계신다는

말을 듣고 더 좋았습니다.

저는 장사의신 프로그램을 보지는 않았지만

시청자인 제 친구의 말로는 

어렵지만 기부도 하시고 좋은 일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장사의신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셨겠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성비가 좋은 피자인 거 같습니다.

제 느낌은 59 피자보다 5배 맛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야심한 시간 피자는....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일단 저는 야심한 밤에 피자를 먹긴 했지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