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포 떡볶이 맛집] 마포 원조 떡볶이 가격인상...(with 도화아파트먼트)

흙수저 2022. 2. 20.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떡볶이와 커피를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힐링을 위하여...

저는 마포에 출동을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분위기 좋은 도화 아파트먼트를 

방문하기 위해서였는데요.

마포 원조 떡볶이에 방문하여 

떡볶이를 주문하는데...

이럴 수가!!!!!!!!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ㅠㅠ

마포 원조 떡볶이 가격표

튀김 3개에 1,000원에서 2개에 1,000원으로

떡볶이가 2,000원에서 2,500원으로

순대가 2,000원에서 2,500원으로

인상이 되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내 월급을 제외하고... 다 오르는듯한 느낌은...

하하하하하하하

그래도 기존에 워낙 저렴했던 금액이라..

가격 인상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배부르게 먹어도 10,000원이 넘지 않았는데

이제는 10,000원은 넘을 것 같아요...

떡볶이 2인분

튀김 6개

순대 1인분

이렇게 총 10,500원을 결제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격은 인상되었지만 맛은 변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가격도 오르고 맛도 변했으면 정말 화날 뻔했어요.

도화 아파트먼트

분식을 쳐묵쳐묵 하고

요새 제가 꽂힌 도화 아파트먼트에 방문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분식과 커피의 조합이란...

저에게는 너무 좋은 조합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레이어커피 

바닐라빈 라떼

에그타르트

코코넛 러스크를 구매했습니다.

바닐라빈 라떼의 하트 모양이 깨지지 않기 위해

조심해서 이동하고 촬영을 했습니다.

음료를 받고 테이블로 가는 도중에 하트 모양이

깨질까 봐 마음이 조마조마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도화 아파트먼트에서 에그타르트는

처음 구매해보았는데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분식 배부르게 먹고 디저트까지 아주

야무지게 주말을 즐겨버렸네요..


마포 원조 떡볶이의 가격이 인상되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끊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도화 아파트먼트도 아주 좋았고요.

아!!! 제가 분식을 계산했는데요.

생각해보니 토스에서 이자를 지급해주었네요?

10,500원을 계좌이체했지만

5,000원에 먹은듯한 기분이 드는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