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집에서 메가톤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만들기

흙수저 2022. 2. 2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집에서 카라멜 마끼아또를 만든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이번 주에 부모님과 커피를 즐기러
외출을 하고 싶었는데요...
어머님께서 비싼 커피를 안 드신다며...
절대 거부를 하셨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매주 가는 게 이렇게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만들어 드리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싼 가격에 만들어드리면 되지 않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가성비로 만든 레시피를 공유합니다.

카라멜 마끼아또 레시피

[카라멜 마끼아또를 만들기 위한 준비물]

메가톤
우유
스틱커피
얼음

카라멜 마끼아또 만들기 (과정 1)

집 근처 아이스크림 할인 매장에서
메가톤을 사 옵니다.

접시에 메가톤을 담고 우유를 넣고
시럽을 만들어줍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카라멜 마끼아또 만들기 (과정 2)

스틱커피에 물을 조금만 부어서
에스프레소 원액을 만들어줍니다.
뜨거운 물을 아주 조금만
가루가 녹을정도로만 넣어야 됩니다.

카라멜 마끼아또 만들기 (과정 3)

이제 재료를 다 만들었으니
섞어주면 됩니다.
조금 더 예쁘게 만들기 위해서 얼음을 넣어줍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1. 유리잔에 얼음을 넣고 우유를 부어줍니다.
2. 얼음 위로 커피 원액을 부어줍니다.
(얼음 위로 부어주면 층이 생겨서 더 예쁩니다.)
3. 만들어둔 캐러멜 시럽을 올려줍니다.
4.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물론 집에 시럽을 구비해 두신다면
이런 번거로운 과정 없이
맛있는 카라멜 마끼야또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하지만 저희 부모님이 제가 없을 때
커피를 만들어 드실 일은 없을 것입니다.
집에서 라떼를 자주 드시는 분들이라면
시럽을 추천하지만
집에서 잘 안 드시지만 가끔 라테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시라면 메가톤으로 라떼만드는거
추천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집에 우유는 있었기에
400원으로 카라멜 마끼야또를 만들었습니다.

적당히 달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메가톤 1개
아주 달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메가톤 2개가 좋더군요.

저희 부모님은 아주 맛있다고 원샷하셨습니다.
하하하하하 커피는 원샷하는 게 아니긴 하지만....
기분은 좋았어요.~
다음에 또 해달라고 하셨으니 일단 합격한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가성비 레시피를 연구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