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배당금정리

[02월 배당금 - 오메가 헬스케어]

흙수저 2022. 2. 17.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배당금을 많이 받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주가는 떨어져서 마음이 아프지만...

배당금이 들어오니 위안이 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배당금은 사랑입니다..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세금은 역시...

세금을 제외하고 $22.78 이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뭔가 월급 같은걸요?

월급 받으면 항상 세금을 보지 않으세요?

하하하하하하하하

22.78달러가 들어왔는데...

$4.02나 가져가네요...

성실한 강제 납세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원화로 27,000원 정도 들어왔다고 보면 되겠는걸요.

역시 고배당 오메가 헬스케어입니다.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 변화

12월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40주) $21.07
02월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47주) $22.78

3개월 동안 7주를 더 구매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것저것 분배해서 구매를 하다 보니...

늘어가는 게 빠르진 않네요...


현재 오메가 헬스케어는 마이너스를 달리고 있지만

저는 분명히 주가가 회복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오메가 헬스케어는 미래에 필요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선택한 기업... 저는 믿습니다.

믿음의 흙수저!!

엉덩이 무거운 흙수저!!! 

주가가 떨어져도 배당을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배당받으면 맛있는 거 먹을 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의 배당금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작아도 배당은 재투자의 느낌입니다.

제가 어릴 때 경험인데요...

오르면 오른다고 치킨에 맥주 먹고

떨어지면 떨어진다고 치킨에 맥주를 먹으니

오히려 주식보다 마이너스인 경우가 있던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한 부자가 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