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증권 소수점주식] 애드센스 사장님 주식을 사고 싶었습니다.(엔비디아 매도 & 알파벳A 매입)

흙수저 2022. 2. 16. 2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엔비디아를 매도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우리 애드센스 사장님!!!!

알파벳 A를 쇼핑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급하게 날아오른 엔비디아를 판매하고

저에게 용돈을 주시는

사장님 주식을 구매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삼성증권 계좌에서 처음으로 주식을

매도해본 거 같네요. ^^:

엔비디아 매도 후기

2022년 01월 28일에 쇼핑을 했는데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의 위험성이

낮아지면서 나스닥은 오르기 시작했고

엔비디아는 날아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하루 만에 9% 이상 상승을 했는데요.

자기전에 $265에 매도를 걸어두었는데.

일어나 보니 판매가 되어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실현손익이 49,524원이 되었네요.

거래비용으로 525원이 나왔네요.

역시 매수,매도를 많이 하면 수수료를

계속 내야되니 좋은 건 아닌가 봐요..

알파벳 A 소수점 투자

제가 엔비디아를 매도한 이유

단 한 가지....

알파벳 A를 사고 싶어서였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너무 비싼 우리 사장님의 주식....

소수점투자도 0.1주를 못 샀네요..

슬픕니다..

그래도 엔비디아 수익으로 조금이라도 

더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기대되는 알파벳A

우리 사장님!!!!

제가 기대하는 만큼 더욱더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현재 저는 월 100만 원 투자로 

주식을 경험하고 있는데요.

성장주로 적정선의 수익이 발생한다면 

배당주로 바꾸는 방법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성장주는 오르고 내리는 폭이 크더군요.

나중에 제가 배당의 비중을 늘려야 될 때가 온다면

이 전략도 괜찮지 않을까..라는 

주린이 스러운 생각을 해봅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삼성증권에서 주식을 매도한 경험치를 쌓았으며

또 소수점 투자로 알파벳A를 구매한 경험도 생겼습니다.

미약하지만 저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많은 경험치를 쌓으시고

좋은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부자가 됩니다~~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