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쿠팡이츠 이벤트] 베스킨라빈스31 패밀리 2,000원에 먹기!!!!

흙수저 2022. 2. 2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쿠팡이츠 첫 구매 20,000원 할인을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쿠팡이츠 회원가입

쿠팡이츠 첫 구매라면 20,000원 할인해준다는 사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당연히 저는 예전에 혜택을 받았지만 

저희 아버님은 혜택을 받은 적이 없기에

혜택을 받기 위해서 가입을 했습니다.

배달 VS 포장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구매했습니다.

패밀리 사이즈를 2,000원에 구매했어요.

한번뿐인 이벤트를 아주 야무지게 이용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하월곡 매장

배달을 싫어하는 저 답게...

당연히 포장을 했습니다.

배달을 하면 추가금액으로 4,300원을 지불해야 되고

포장 주문을 하면 추가금액으로 2,000원을 지불해야 됩니다.

당연히 운동할 겸 걸어서 다녀와야죠!!!

유산소 운동하고 좋잖아요..

배달 값이 너무 아까운 1인입니다.~

쿠팡이츠 결제수단

추가금액은 제가 결제하려고 했지만

본인 카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2,000원도 아버지의 카도로 결제를 했네요.

저는 분명히 제가 결제를 하려고 했지만

쿠팡이츠가 방해한 겁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짜란~~

2,000원에 구매한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입니다.

저희 어머님은 

아몬드봉봉 맛을 제일 좋아하시거든요.

그래서 5가지 맛 전부

아몬드봉봉을 선택했습니다.

5봉봉입니다.!!! 5봉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마 한 달은 드실 겁니다. 

저번에 사 드렸을 때 한 달을 드시더라고요.


쿠팡이츠는 대부분 사용을 하셨겠지만

부모님께서 사용을 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실 거 같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한 번만 이용할 수 있는 20,000원 쿠폰!!!!

직접 다녀오면 더 싸게 먹을 수 있는!!!!

쿠팡이츠 첫 구매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주변에 찾아보세요.~ 안 쓰신 분 있으면 횡재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