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가산디지털단지 빵집] 폼드팡. 맛집의 기준에 부합하다.

흙수저 2022. 2. 1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마음에 드는 빵을 발견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맛집의 기준이 어떻게 되세요?

저의 맛집의 기준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생각이 들면 맛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의 맛집의 기준에 부합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빵이 맛있는 집

폼드팡에서 선물을 하기 위해

빵을 구매했습니다.!!!

베이커리 커피숍 폼드팡

현금 or 계좌이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식빵, 스콘, 러스크 중 한 개를 증정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점심으로 동료와 함께 빵을 먹고

선물을 할 빵을 구매하니 3만원이 되더군요.

그래서 스콘을 받기 위해서 계좌이체를 했어요.

저의 서비스의 선택은~

치즈 스콘은 선택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 맛있게 먹었나 봐요. 

하하하하하하하

빵을 먹다가

사진을 찍어야 된다는 것을 느꼈고

포크도 박살 내버렸습니다.

포크를 2개나 부숴버렸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빵을 먹겠다는 의지가 대단했습니다.

폼드팡 빵 이것저것 먹어봐도 평타 이상이었습니다.

아주 흡족 흡족합니다.~

제가 선물할 빵은

하루의견과 라는 빵인데요.

맘모스 빵 같은 비주얼인데

안에 견과류가 가득하고

중앙에 버터가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부모님 드릴 거 한 개

친구 부모님께 드릴 거 한 개

친한 동료에게 선물로 한 개

총 3개를 구매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갑자기 질문이 생각났는데요. 

 

Q) 가족과 지인에게 인심 좋은 사람이 최고죠.
사회생활은 그저 스쳐 지나가는 내 통장 잔고를 채워주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감정으로 지내자 하면
동의하지 않으실꺼어어어어죠오오오?! 😂

A) 저도 어느 정도 동의합니다.
사회생활에서 만나게 되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적당한 거리가 있지요...
일터에서 만나다 보니..
하하하하하하하
저는 무엇을 행동할 때 기대를 하지 않습니다.
내가 좋으니까 하는 행동이고 
그 행동을 좋게 봐달라고 할 생각도 없고
또 그들이 저를 뒤에서 욕을 한다고 해도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뿐입니다.
제가 좋은 동료에게 제 마음을 표현하는 것뿐입니다.


맛집을 발견하셨다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다시 가면 어떨까요^^:

같이 못 간다면 테이크아웃이라도 하면 좋을 거 같아요.

비싼 음식이라면 가족과 

비싸지 않은 음식이라면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까지도

선물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저희 부모님은 진짜 맛있게 잘 드셨습니다!!!

맛있다고 3번 이상 말 들었으니 

아주 흡족하더군요.~ 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