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해외주식

꿈을 위한 선택... 성장주.. 꿈을 위한 주식 (02월12일 기준)

흙수저 2022. 2. 18.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는 수당과 부수입을 투자하는 남자!!!
꿈을 위해 성장주를 선택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에게는 작은 꿈이 있는데요~

[흙수저의 꿈]

지금 거주하고 있는 원룸에서 벗어나~
투룸 전세로 이사를 간다면~
거실에 운동할 수 있는 홈짐을 만들고 싶답니다.
하하하하하하
집에 운동할 수 있게 만들어두고 운동이 필요한 사람을 초대해
집에서 운동을 가르치고 싶은..
저만의 꿈이 있지요.~
하하하하하
2룸 전세를 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이사를 갔을 때... 홈짐을 만들 수 있는 금액을 만들기 위해
꿈을 위한 주식을 사기로 했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댓글 올려주셨는데..
제가 답글을 매일 다는 것보다 한 번이라도 더 블로그 탐방 가는 게 나을 거 같아서.
제 블로그에서 답글을 달진 않습니다.
하지만 혹시 정보가 필요한 부분을 물어보시거나 답해야 될 게 있으면
제가 글을 쓰면서 답을 하겠습니다.^^:

 

Q) 아령에 러닝머신도 생기겠죠^&^

 

A) 하하하하하 아마 러닝머신은

구매하지 않을것입니다.

저는 유산소 운동은 하지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걷기 때문에..)

식단 조절과 근육운동만으로도 충분히

감량을 할 수 있습니다.~

대회 나갈 거 아니라면 뭐~

자리 차지하는 러닝머신은 PASS!!

스미스 머신!! 가즈아~입니다 하하하하

 

Q) 그 꿈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

 

A) 하하하하하

이루는 모습을 꼭 포스팅하겠습니다.

^^:

 

Q) 와 애플이 탐나는데 지금은 늦은 거겠죠? 

 

A) 머얼~~~ 리 미래를 보면 

안 늦은 거 일수도 있겠지요.^^;

하하하하하하하 주식이 어렵네요

오르면 오른다고 사기 어렵고

떨어지면 떨어진다고 사기 어렵고

오른 주식 사는 것보다 떨어진 주식 

물타기 하는 게 더 쉬운 거 같아요.

마음적으로 하하하하하하하

결과는 반대가 많더군요...

ㅠ.ㅠ

 

Q) 성장주로 오늘 SK 2주 추가 매수했습니다. 

 

A) 누구나 알만한 기업을 선택하셨네요.

너무 멋지신걸요.~

좋은 선택이셨길 기원합니다.

 

Q) 저는 애플 하려다 나이키에 장타로 투자했어욬ㅋㅋㅋ

 

A) 나이키도 좋지요.

나이키 신발 리셀되는걸 보니...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Q) 이 시기에 확보한 주식이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도움이 될 테니 지금의 파란 맛은

미래를 위한 아픔이다 생각하시죠

 

A) 파란 맛에 쫄지 않습니다.!!!
패기 있게 주식아!!! 덤벼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Q) 왜 미국 주식은 떨어져도 화가 안나죠ㅋㅋ

너무 장기보유를 꿈꿔서 그럴까요

 

A) 스트레스 안 받고 좋죠^^:

장기보유는 스트레스를 덜 받아서

좋은 거 같아요^^: 

같이 힘내 봐요~~

 

Q) 흙님의 생기고 뺏기는 아령의 키로는 30이죠?! 

 

A) 네... 30kg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제는 옛날처럼 아주 무거운 아령은

못 들겠더라고요.

회사생활도 해야 되고 몸이 20대와는 달라서.

30kg 정도로 만족하고 유지하려고 합니다.

 

Q) 구글 사고 싶은데 너무 비싸요 ㅋㅋㅋ

 

A) 소수점 투자로

우리 애드센스 사장님 주식 살까...

생각 중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Q) 우리 같이 흙수저에서 셀프 금수저로 변신해요!

 

A) 같이라는 단어가 좋네요.^^:

이웃님의 셀프 금수저 응원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금수저는 모르겠지만 

일단 흙수저는 탈출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Q) 흙수저님은 정말 주식 쇼핑 마니아시네요

 

A) 하하하하하 중독자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한 주라도 사면 좋더라고요.~

 

Q) 디즈니도 오래 걸리겠죠? 

 

A) 실적은 좋던데요.. ^^;

디즈니는 마블 케릭이라는

독보적인 컨탠츠가 있어서

저는 시간이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마블을 좋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더군요.

사람을 즐겁게 하는 곳에는 결국 돈이 모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평가금액

01월 4주차 748,153원 (-2.32%)
01월 5주차 932,783원 (-0.98%)
02월 1주차 934,761원 (-0.78%)
02월 2주차 926,408원 (-1.73%)

음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분명히 목요일까지는 플러스였는데...

금요일이 다시 마이너스로... 

웃습니다!!! 

  애플 디즈니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현금
2월 1주차 207,798원 (+20.69%) 171,190원 (-4.52%) 349,638원 (-8.7%) 206,135원
2월 2주차 201,693원 (+17.15%) 178,766원 (-0.29%) 341,194원 (-10.9%) 204,755원

 

전 세계 증시가 휘청휘청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힘내라!! 나의 미래의 아령들이여~~

 

다음 주는 또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또 제가 어떤 주식을 쇼핑할지도 궁금해지는 걸요.
하하하하하

이 계좌의 금액이 불어날수록....
아령 한 개가 생기는 듯한 느낌입니다.
금액이 떨어진다면...
아령을 뺏기는 듯한 느낌이고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성장주라 비싸서...
매달 1주라도 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한 부자가 되겠습니다.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