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폼드팡. 베이커리카페 맛집이네?

흙수저 2022. 2. 1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마음에 드는 빵을 발견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점심을 먹었음에도...

배가 고팠는데요.

하하하하하하

가산센트럴푸르지오시티에 위치해 있으며

흥부자 정육식당 바로 위에 위치한 

폼드팡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출퇴근을 하며 언젠가는 가봐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바로 점심을 먹고 난 직후라니!!!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빵을 쳐묵쳐묵하기 위해 방문했답니다.~

폼드팡 베이커리 & 카페

제가 좋아하는 빵 천국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눈 돌아가는 줄 알았습니다.

시간은 한정적이고 빵은 먹고 싶고

점심 먹고 20분 남은 상황에서...

빵을 먹고 다시 회사로 복귀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먹고 싶은 빵이 너무 많았지만

저희가 선택한 빵은

소금버터빵

치즈타르트

하루의견과

이렇게 3가지를 선택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저는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했는데요.

저의 선택은 무엇이었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선택은 하루의 견과입니다.!!!!

빵을 선택해도 견과류를 챙겨 먹겠다는 각오!!!

아... 오랜만에 대기업 빵집의 맛이 아닌 

로컬 빵집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하루의견과.. 라는 빵...

제가 너무 사랑하는 맛이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제일가는 빵집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폼드팡 커피 & 매장

빵 구매 고객에게는 천 원 할인을 해준다는데..

시간이 없어서 음료는 구매하질 않았습니다.

다음에는 꼭 커피도 같이 구매할 예정입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빵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주 만족스러운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

저의 맛집의 선정기준은...

딱 한 가지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줘도 되겠냐? 

라는 물음에 YES가 나온다면 

저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3가지 빵 중에 하루의견과 라는 빵은

분명히 100%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실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금요일 퇴근할 때 구매해서

본가에 가져갈 것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제 기준에는 정말 맛있는 빵이었습니다.~

특히 부모님이 좋아하실 만한...

 

맛있는 빵 사랑하는 사람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건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