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풍년제과 우리밀 수제 초코파이는 부모님께서 좋아하십니다.

흙수저 2022. 2. 1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나온 간식을 집에 가져간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회사는 매일 간식을 나누어 주는데요.

금요일에 간식을 초코파이를 주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원래는 한 사람당 2개씩 주는데.

금요일 퇴근하고 바로 집에 갈 거라고!!!!

부모님 드릴 거라고

더 달라고 땡깡을 부려서 한 박스를 받았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풍년제과 수제 초코파이는 

유통기한이 짧아서 빨리 먹어야 됩니다.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버려야 되니

남는 거 달라고 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풍년제과 초코파이

수제 화이트 초코파이 3개

오리지널 수제 초코파이 3개

총 6개가 1박스에 들어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아니지만 가격을 검색해보니

한 박스에 17,6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싸구려 입맛이라 정을 느낄 수 있는

오리온 초코파이가 더 좋은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뭔가 오리온 초코파이는 군대의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훈련병 때 초코파이 먹으려고 교회 간 기억이 나는걸요.

풍년제과 초코파이 맛

솔직하게 맛은....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오리온 초코파이가 맛있습니다!!!

정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전주 가면 선물로 사 오던 기억이 있는 

풍년제과 초코파이인데요.

 

소올~~~~직히 저가격에 맛이 아쉽습니다.

조금 고급진 초코파이다?

초코파이 안에 잼이 들어있다?

특이한 초코파이다?

오리온 초코파이보다 크기가 크다?

이 정도의 느낌입니다.

물론 저희 부모님은 공짜라고 아주 좋다고 하십니다.

이럴 때 보면 단거 싫어한다는 게... 참... 하하하하하하

점점 연세가 생기시면서 단것을 좋아하게 되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느낄 때는 많이 달았는데. 괜찮다고 하시는 걸 보면..

그런데요 정말 너무 맛있다면 제가 돈 주고 사드린다고 하면

사라고 하실 텐데.. 그냥 돈으로 달라고 하시는 거 보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공짜라 맛있는 거 같기도...

풍년제과 초코파이 총평

저의 느낌은...

초코파이가 귀했을 시절에 추억을 가진 분이라면

구매해서 옛 추억을 느끼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저는 풍년제과 초코파이보다 오리온 정 초코파이가 

더 싸고 맛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싸구려 입맛이라 그럴 수도 있겠지요~

 

우리 이웃님들은 풍년제과 초코파이 어떠신가요?

제가 입맛이 싸구려 입맛인 거 맞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