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미아사거리역 맛집] 무한리필은 사랑인데. 육회와 연어를 무한으로?

흙수저 2022. 2. 1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무한리필을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미아사거리에서 약속을 잡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무엇을 드시고 싶냐고 물어보니!!!

육회를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육회와 연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육회앤연어를 방문했습니다.

육회앤연어 메뉴판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1인 19,900원 무한리필

육회와 연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전투적으로 연어와 육회를 먹을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육회앤연어 음식

주문을 하면 전과 샐러드가 나옵니다.

평범한 맛의 김치전과 샐러드입니다.

육회와 연어를 많이 먹어야 되기 때문에

가볍게 쳐묵쳐묵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육회가 먼저 나왔는데요.~ 가운데를 뽕 뚫어서

계란 노른자 봉우리를 만들어줍니다.

ㅎㅎㅎㅎ 사진을 찍기 위해서

노른자를 올렸습니다.

찍고 바로 쉐이킷!!!

섞어줍니다.~

 

사진 찍는 모습을 바라보는 저의 친구의 표정은...

왜 이러지?라는 표정 이랄까요. 하하하하하

포스팅 시작하고는 처음 보는 친구라...

어색해하더군요...

제가 포스팅을 하고 나서 음식을 찍는 버릇이 생겼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육회를 먹다 보면 연어가 나옵니다.~

무한리필 치고는 두툼하게 나옵니다.

식감이 좋더군요.~

저희는 낮에 만났고 술을 좋아하지 않기에

술 없이 육회 4접시와 연어 2접시를 먹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많이 먹었어요.. 무한리필인데 

제가 허리띠를 풀고 엄청나게 쳐묵쳐묵 했습니다.

평상시에 안 먹어서 그렇지 먹으면 엄청나게 먹을 수 있는

위장을 가지고 있답니다.~

아무리 무한리필이지만 맛이 없다면 

육회 4접시와 연어 2접시는 안 먹었겠지요?

육회앤연어 맛 평가

개별적으로 사 먹는 육회와 연어는 더욱더 맛있지만

무한리필의 가성비로 먹기에는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양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면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육회와 연어 둘 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 주는 전과 샐러드는 한 입만 드시면 어떨까 싶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 육회앤연어의 단점은...

노른자는 1번만 더 준다는 사실입니다...

노른자 리필이 1번이라는 사실은... 

많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노른자가 있어야 맛이 더 좋아지는데...

이건 어쩔 수 없는 거 겠지요?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육회와 연어를 찾으신다면!!!

배부르게 안주를 먹으며 술을 마시고 싶다면!!!

미아사거리역 5분 거리에 있는 

육회&연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