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래피젠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사용후기. (코로나는 무서워...)

흙수저 2022. 2. 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를 사용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오늘 처음으로.

래피젠에서 나온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를 사용해봤습니다.

친구 운동을 가르쳐주고 나오는 길에

회사에서 전화가 왔어요...

동료 중에 한 명이 코로나에 걸린 것 같으니

회사에서 지급한 자가검사키트를 사용하고

결과를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라는 겁니다.

갑자기 들은 소식으로 어안이 벙벙했답니다.

래피젠 코로나-19 항원 자가 검사 (비강)

회사에서 지급해준 코로나 키트입니다.

다시 친구네 집으로 가서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2개가 들어있으니 제가 검사해보고 혹시 양성일 경우

친구도 검사를 시켜보기 위해서 친구 집으로 다시 갔습니다.

자가검사키트 구성품

검사 추출액 2개

면봉 2개

필터마개 2개

테스트기 2개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를 읽어보기보다는

QR코드로 동영상을 보는 것이 편합니다.

QR코드는 유튜브로 연결이 되어있는데..

코로나 검사받는 것도 기분이 좋진 않은데

광고까지 봐야 되더군요...

솔직히 이건 좀 아니지 않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검사를 앞두고 신경이 예민할 텐데..

광고까지 보라니....

허허허허허허허

자가검사키트 결과

일단 검사 결과는 음성이 나왔어요.

15분 ~ 30분 사이에 1줄이 나오면 음성

2줄이 나오면 양성의심으로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30분간은 조마조마하더군요.

솔직히 걸리는 거야 나만 걸리면 괜찮지만 

혹시라도 다른 누군가에게 폐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편치 않았어요.

확정받은 저의 동료는 2줄이 나왔고 

직접 가서 검사를 받으니 양성이라고 합니다.

자가검사키트로 양성이 나오면 실제 검사를 받아도 

양성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 신뢰성을 있는 것 같습니다...

검사를 끝마치면 

폐기용 비닐봉투를 밀봉하여

가정용 쓰레기통에 버리면 됩니다.

마무리까지 깔끔하네요.


회사에서 퇴근하기 전에 준

자가검사키트가 있어서

간편하게 검사를 했는데요.

혹시 모르니 미리미리 집에 자가검사키트를

구비를 해두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2개가 들어있으니..

일단 집에 쟁여두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더군요.

9,000원 ~ 12,000원

코로나 정말... 사람 힘들게 하네요...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코로나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간편하기도 하고 어느 정도 신뢰성도 있는 것 같아서

집에 구비해두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