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번째 공모주 도전기] 이지트로닉스 1주 커피값은 벌었쥬?~

흙수저 2022. 2. 4. 0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2번째 공모주를 도전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지트로닉스 

LG에너지솔루션에 이어

2번째...

저희 공모주 도전...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NH투자증권에서 1주를 배정받았는데요.

LG에너지솔루션에서 경험을 획득 한 저는 

이번에는 첫 번째와 다른 전략을 사용해봤습니다.

큰 이익보다는 경험을 가지기 위해 

저는 제가 생각한 계획대로 해보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계획은 아니었습니다.

 

이지트로닉스 매도 계획

10분 안에 끝낸다라는 각오.!!!

 

LG에너지솔루션에서 오래 들고 있어 봤자 

스트레스만 받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는 10분 안에 끝낸다는 생각으로 

이지트로닉스 매도에 집중을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역시 인간의 마음이란 참 갈대 갔더군요.

10분이 되었을 때.. 조금 더 오를 거 같은 욕망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2분을 더 지켜보고 매도를 했습니다.

공모주를 오래 들고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생각이 많아서

장 시작 하자마자 어플을 켜서 계속 보고 

판매 하자마자 어플을 꺼버렸습니다.!!!

이지트로닉스 손익

공모가: 22,000원

매도가: 24,900원

손익: 2,900원

수수료 제외하고 2,843원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는 못 마시지만

제가 이용하는 더 벤티 아메리카노는 충분히 마실수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현재 이지트로닉스는 27,000원까지 올랐는데요.

저는 스트레스를 받는 것보다는

적정선에서 판매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아침에 어플을 계속 보는 것도 스트레스 더군요.

저는 NH투자증권에서 공모주를 신청해서 

수수료도 없었으니 이 정도 익절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오늘 공모주 잘 매도하셨는지요?

오늘 스코넥 과 이지트로닉스 2가지 공모주가 있는데.

많은 수익을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익절은 언제나 옳은 선택이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