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부모님과 커피한잔 어떠세요?] 이마트 옆에 미아이마트점 스타벅스 매장이 있어요.

흙수저 2022. 2. 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어머님과 함께 장 보다가 스타벅스에 간 남자!!!

흙수저입니다.

어머님과 오랜만에 장을 봤는데요.~

방문한 곳은 

미아사거리 이마트

무거운 잡곡을 구매하신다고 하셔서

짐꾼으로써 따라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운동해서 부모님 짐꾼 해드려야죠~

미아사거리 이마트에서 장을 본 후

바로 옆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 걸 보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스타벅스 쿠폰이 있다는 사실이 기억이 나서

어머님께

공짜 쿠폰이 있다고 맛있는 커피 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스타벅스 매장으로 들어갔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스타벅스 미아 이마트점

제가 방문한 매장은

스타벅스 미아이마트점

미아사거리역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는데

역 근처에 매장이 2개나 있더군요..

역시 스타벅스... 대단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미아사거리역 근처에 있는 매장은

사람이 엄청 많은데..

미아 이마트점은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이마트에 장 보러 오시는 분들께서 

장보고 잠깐 들렸다가 가는 곳이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코로나 시국에 좋았습니다.

스타벅스는 메뉴가 많은데요.

저희 어머님께서는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시지 않으세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음료는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많이 달지 않고 음료를 좋아하실 거 같았어요.~

어머님께서 드시고 맛있다고 하시더군요.

하하하하하하하

아주 나이스 한 선택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무리 공짜로 샀다고 했지만

원래 가격이 얼마냐고 물어보시더군요.

원래 가격이 7,100원이라고 말씀을 드리니...

이 가격이면 안 드시고 조금 더 보태서

삼겹살을 드시겠다는 말씀을 하시네요..

이 말씀은 결국 커피숍은 안 다니신다는 말씀이지요...

저는 참... 커피숍을 가는 걸 좋아하는데..

내가 좋아하는걸 부모님과 같이 못했다는 생각에...

커피숍도 같이 많이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제가 죄인이죠 뭐...

후회만 하는 건 아무 의미가 없으니.. 

생각했으니 이제부터 실행을 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공짜 쿠폰 생겼다고 거짓말하면서 자주 가야겠습니다.

스타벅스 말고 제가 알고 있는 커피숍을 다 가봐야겠어요.

제가 참... 거짓말하는 거 싫어하는데요..

당분간은 어쩔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거짓말쟁이 흙수저가 되겠습니다.

결국 어머님은 절반만 드시고 절반은 가져오셔서...

아버님을 드렸답니다. 하하하하하하

공짜 쿠폰이 한 장 더 있어서 하나 더 사자고 말씀드리니...

결국 또 싫다고 하시는데.. 참... 하하하하하하


창피한 이야기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거 같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커피 한잔. 정말 사소한 건데.

나만 즐기면서 소홀했다고 반성하게 되네요.

가볍게 커피 한잔으로 예를 들었지만

 

친구들과 먹고 마시는 금액이나

술 담배를 즐기는 금액보다

가족에게 사용하는 금액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제일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사회에서 인심이 좋은 사람보다

가족에게 인심 좋은 사람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