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포 도화아파트먼트. 오랜만에 기분 좋은 카페를 찾았습니다.

흙수저 2022. 2. 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카페 투어를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랜만에 성공적인... 카페를 찾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든 것이 충족되는 카페였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첫번째 마포 원조 떡볶이에서 5분 거리에 위치

두 번째 베이커리를 판매

세 번째 가볍게 책을 볼 수 있는 공간

네 번째 좋은 음악

다섯 번째 커피의 맛

여섯 번째 감성적인 카페 인테리어

 

저의 감성에 너무 좋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랜만에 정말 좋았습니다.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지하에서 커피를 구매하고

1~3층까지 이용을 할 수 있었는데요.

0층 (지하)

제가 사랑하는 디저트!!!!

빵이 엄청 많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지만 같이 간 친구가..

도화아파트먼트에서 제일 맛있는 건...

코코넛 러스크...

라고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자주 방문하는 친구 말을 듣기로 하고

코코넛 러스크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마포 원조떡볶이에서 분식을 쳐묵쳐묵 하고

5분 거리의 도화아파트먼트를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빵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분식에 진심이기 때문에

분식을 먹으면 배부르게 먹고 나옵니다.~

하하하하 간식의 개념이 아닙니다.

 가격

처음 가보는 카페에 가면

아메리카노를 고집하기보다는

직원님에게 시그니처 메뉴를 물어보는데요.

직원님께서 레이어커피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커피밀크와 크림밀크 두 개의 층으로

은은한 단맛과 폭신한 질감을 함께 즐기는 커피

하하하하하하하하

엄청 고급진걸요.

싸구려 저의 입과는 다르게 커피 메뉴가 

아주 고급집니다.

레이어커피 2잔 12,000원

코코넛 러스크 3,500원

총 15,5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1층 & 2층

지하에는 빛이 들어오지 않지만

1층에는 빛이 들어와서 앉아있기 좋았습니다.

저희는 2층에 사람이 많아서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도화아파트먼트의 특징은 갤러리같이 

예술품이 많이 걸려있어서 좋았습니다.~

더러운 저의 마음이 조금은 정화되는듯한 마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2층에서는 원두를 연구하고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무엇인가 이런 기계가 있는 카페는...

믿음이 가지 않나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3층 & 야외 테라스

3층에는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도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볍게 책을 읽으러 갔는데? 저는 퇴근길이라는

맥주캔이 제일 기억에 남는 건... 하하하하하하하

웃습니다.!!!!

3층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주변이 아파트와 고층건물이 많아서

풍경은 좋지 않습니다.

그래도 3층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4,5층은 오피스 이기 때문에 올라가지 못합니다!!!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아서

이곳저곳 많은 사진을 찍어봤네요..

하하하하하하

공덕에 갈 일이 있다면 당분간 저는

도화 아파트먼트에 계속 갈 예정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감성을 가진 카페.!!

제가 보기에는 단점이 보이지 않는 카페..

도화 아파트먼트 강력 추천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