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카드 실적은 계속 증가합니다. 믿습니다 삼성카드

흙수저 2022. 1. 3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삼성카드에 투자를 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카드는 계속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삼성카드에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4분기 실적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주가는 떨어져도 삼성은 역시 삼성이었습니다.

매년 실적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실적을 믿습니다. 

1~2달 보고 투자하는 게 아니니까요.

지금의 하락은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삼성카드 주식을 보유하고 있고

또 삼성카드만 쓴답니다. 하하하하하

삼성카드 매출액

2020년에 비하여 6.5% 성장했습니다.

음... 생각보다는 적게 성장했네요.

사실 작년에는 나라에서 주는 지원금이 있어서

더 많이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예상했는데..

조금은 아쉽습니다.

그러나 기업은 성장했습니다.

역시 삼성이라는 닉네임은 무시를 못하나 봐요.

삼성카드 영업이익

영업이익 또한 2020년 보다 

40.2% 증가했습니다. 

Wow.... 좋네요.. 

증권사의 측정보다도 8.8% 더 성장했습니다.

역시 삼성이 삼성 했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요새 장이 흔들려서

힘드신 분들이 많으시죠?

국내 증시뿐만이라 전 세계 증시가 좋지 않네요..

하지만.. 저는

전체가 흔들리는 건 결국 원점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기투자는 1000명 중에서 999명은

중도 포기한다고 합니다.

심리 때문에 장기투자가 망가지는 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멘탈 잡고 

기업을 믿으신다면 끝까지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믿고 매도하지 않겠습니다.

우리 같이 심리에게 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경제는 우상향 될 것이라고 저는 굳게 믿겠습니다.

줍줍이의 찬스다라고 굳게 믿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모두 건강한 부자가 됩시다.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