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카드 배당금 1주당 2300원

흙수저 2022. 1. 2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삼성카드의 주주인 남자!!!

흙수저입니다.

삼성카드 주주

저는 삼성카드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토스 증권에서 

31주를 보유하고 있는 주주입니다.

삼성카드 배당금

1주당 배당금은 6.7% 

고배당이라 많이 주긴 많이 주네요...

31주니까.. 세금을 제외하면

6만원 정도 예상합니다.

삼성카드 배당금 지급일에 정확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지금 삼성카드의 수익률은...

-12%...

위로를 해보자면 삼성카드만 빠지는 게 아닌

전 세계 증시가 빠지고 있으니....

삼성카드라는 회사는 이상한 게 아니라는 것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카드는 계속 사용할 것이라고 믿고 있기에

제 생각을 믿고 조금씩이라도 계속 매수할 예정입니다.

떨어지는 건 기업의 운영이 잘못되서가 

아니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이번에 LG에너지솔루션에서 수익을 거둔

400,000원을 삼성전자우 와 삼성카드를 사려고 합니다.

 

국내 증시뿐만이라 전 세계 증시가 좋지 않아서

저뿐만 아니라 다들 힘드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저는

전체가 흔들리는 건 결국 원점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기투자는 1000명 중에서 999명은

중도 포기한다고 합니다.

심리 때문에 장기투자가 망가지는 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멘탈 잡고 

기업을 믿으신다면 끝까지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믿고 매도하지 않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건강한 부자가 됩시다.

우리 모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