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주린이 공모주 도전기] 이지트로닉스 1주 배정받다! (LG에너지솔루션 매도전략)

흙수저 2022. 1. 25.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2022년 공모주에 관심을 가진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지트로닉스 공모주

LG에너지솔루션 2주 배정을 시작으로

NH투자증권에서 

이지트로닉스를 신청했답니다.~

결과는~~~~~ 

1주를 배정 받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커피값의 이득을 취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LG에너지솔루션이 27일에 있어서 그런지

이지트로닉스의 1주 배정에는

큰 감흥은 없네요.

인간이 이렇게 간사한 것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과연 얼마에 팔아서 이득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결과를 기대해주세요.

LG에너지솔루션 매도 전략

저는 LG에너지솔루션 2주를 배정받았는데요.

처음 해보는 공모주이기 때문에.. 너무 어렵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일단 처음 스타트가 얼마에 시작을 하느냐에 따라..

생각을 다르게 해야 될 것 같습니다.

30~40만원 사이라면 판매하지 않고 가지고 있을 예정이고

40만원 이상은 상황에 맞추어 매도를 할 예정입니다.

일단 2주이기 때문에 오전에 1주를 매도할 계획이고

나머지 1주는 상황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생각할 예정입니다.

이웃님들의 LG에너지솔루션 매도 전략은 어떠신가요?

주린이에 공모주 처음인 저에게 전략을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현대차증권

공모주를 도전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증권계좌를 만들어야 하나 봐요...

2월의 대어...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을 도전하기 위해

현대차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했습니다.

제가 알아본 정보에서는 

현대차증권에서 물량이 제일 많이 풀린다고 합니다.

다른 증권회사는 이벤트도 많이 하던데

현대차증권은 이벤트가 없어서 아쉽네요.

이번에 현대엔지니어링에 도전하시는 이웃님들께서는

현대차증권에서 개설을 해놓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