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이별은 인간의 의지를 불태운다. (이별 극복하기 프로젝트 1주 103.2kg)

흙수저 2022. 1. 29.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친구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친구는...

현재 아픕니다. 마음이...

이별로 마음이 심란한데요.

이별 후유증을 날려버리기 위해

운동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동안 연예를 하면서 찌운 살을 

다시 태워버리기 위해...

제가 운동을 가르쳐 주기로 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과연 지금 몸은

어떨지...

더러운 몸을 사진으로 찍고 바뀌는 모습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몸무게

현재 103.2kg으로 측정됩니다..

연예를 시작하기 전에는...

90kg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

연예란 건강을 해치는 아주 나쁜 것입니다.

저팔계가 되어버렸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몸상태

아.... 더러운 몸.....

하하하하하

이 몸을 변화시킬 예정입니다.

이별의 힘으로... 

후유증을 극복하고자...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중에 감량하고 이 포스팅을 보면

지우려고 난리를 치겠죠?


앞으로 몸무게가 어떻게 변할지.

앞으로 몸이 어떻게 변화할지.

그건 친구의 마음의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요.

궁금하네요.. 이별의 힘이라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하하하하하하하하

과연 저의 친구는 변화를 이루어 낼 수 있을지

기대해주세요^^:

이제 시작해봅니다.!!!

지옥의 훈련을.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도 같이 제 몸을 찍어서 올릴까 생각해봤는데...

저는 몸의 변화가 많이 생기질 않아서.

굳이 찍어서 올린다고 이웃님들께서..

자극을 못 느낄 거 같아서 저는 찍진 않았습니다.~

제 친구가 변화되는 모습을 보신다면

더 자극을 많이 받으시지 않을까요?~~

728x90
반응형